[글로벌패션유통] 유니클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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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소개
유니클로 제품 소개
① 미관
② 인지된 품질
③ 매력성
유니클로 기업분석 – 4P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① 매장 디스플레이
② 다양한 프로모션 전략
유니클로 기업분석 - STP
(1) 세분화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유니클로 경쟁사 분석
유니클로 기업분석 – SWOT
유니클로 마케팅부 인터뷰
유니클로 개선방향 - 서비스측면
유니클로 개선방향 - 마케팅측면
(1)가족 단위 구매자 유도
(2) 유니클로 티 디자인 공모전
본문내용
기업소개

「유니클로」

"유니크, 클로징 웨어 하우스
(Unique, Clothing Wearhouse)" 의 약자
「유니크, 즉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柳井正사장이 일본의 「GAP」을 꿈꾸며
84년 6월 히로시마에 1호점을 개장하며 탄생.



유니클로 제품 소개

[ 유니클로 2008 UT 컬렉션 ]
배우 강혜정, 윈도우페인터 나난, 뮤지션 타이거JK, 퍼포먼스그룹 좋겠다프로젝트,
그리고 모델 장윤주가 직접 디자인한 UT

① 미관
유니클로 아이템은 생산과 판매를 직결하여 100% 자사 컨트롤을 하고 있으며 상품개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자인 연구실을 세워 시즌 트렌드에 맞는 컬러와 디자인을 제품에 반영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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