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해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개요
해외진출사례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향후 전략 방안

본문내용
기업 개요


회사명 : ㈜락앤락
대표 : 김준일 회장
임직원수 : 1,600명
설립 : 1985년 5월 1일
사업분야 : 600여 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
공장현황 : 한국 아산공장
중국 공장(위해, 만산, 소주)
해외법인 : 미국 LA지사, 중국지사
경영이념 :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기업 연혁


1985. 5 국진화공 주신회사 설립
1994. 5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98. 10 ‘LOCK & LOCK’ 제품 출시
2001. 10 미국 LA지사 설립
2002. 1 용인물류단지 완공
2004. 6 충남 아산시 대규모 생산 공장 완공
2004. 10 중국 산동성 위해시 현지 제1공장 완공
2006. 5 중국 북경지사 설립
2006. 11 중국 산동성 문등시 현지 제2공장 완공
2007. 9 ㈜락앤락으로 통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충분한 내용설명이 부족한 자료네요 ;;
  • bea***
    (2009.11.19 21:53:5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락앤락 마케팅전략 및 향후발전방향
  • 전략4. 경쟁 능력5. 수요의 분석과 예측Ⅳ. SWOT 분석Ⅴ. ‘락앤락’의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① 고객 행동 변수② 고객 특성 변수2. Targeting3. PositioningⅥ.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Ⅶ. 락앤락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 (국내, 해외)Ⅷ. 인터뷰Ⅸ. 맺음말 Ⅹ. 부록 1. 설문지, 설문지 분석 2. 재무제표, 참고문헌Ⅰ. 서론1. 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① 조사 목적 : 작은 중소 기업이 단일 제품 & 브랜드로 세계 시장을 석권할

  • 락앤락 마케팅전략
  • 락앤락 연중 장바구니 캠페인 (1년에 300,000개씩 배포) 행사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2) 경영이념 →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고객을 평생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3) 목표 → 밀폐용기 부분 세계 1위 브랜드.4) 회사 조직도회장 : 김준일사장 : 김창호 직원수 : 410명홍보부, 판매/고객 관리부, 총무부, 경영지원부, 마케팅/영업부, 무역부, 해외영업부, 특허법률부,연구소5) (주)하나코비 연혁1985년 5월 1일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 [국제경영전략] 하나코비 락앤락 경영전략
  •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공략할 수 있는 시장을 한정하고 기 업의 제품을 집중하여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하나코비는 국내에서 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적 현지화 성공 기업이며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을 세우고 그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회사정책을 전면수정, 제품생산, 연구개발, 영업 등 모든 활동을 락앤락 제품 하나로 통 합하고 이를 위해서 나머지 제품을 과감히 정리하였다. 이로 인하여 락

  • [국제경영] 락앤락(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
  • 마케팅 전략에 주력 하였다. 반면 중국진출 할 때의 Lock&Lock은 이 시장을 급격히 구매력이 급격히 상승하는 매력적인 소비 시장으로 만 인식 한 것이 아니라, 세계 시장을 위한 생산기지로 인식, 다양한 국제경영 전략을 사용,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인식, Lock&Lock의 중국진출 사례에 포커스를 두게 되었다. 그래서 보고서의 내용 구성 또한 앞부분에선 2004년 중국 진출 하기전의 Lock&Lock의 중국 이외의 해외시장 및 국내 상황, 및 전반적인 Lock&Lock

  • 주 락앤락 기업 분석 연구
  •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공략할 수 있는 시장을 한정하고 기 업의 제품을 집중하여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하나코비는 국내에서 보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은 국내 대표적 현지화 성공 기업이며 선택과 집중이라는 전략을 세우고 그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회사정책을 전면수정, 제품생산, 연구개발, 영업 등 모든 활동을 락앤락 제품 하나로 통 합하고 이를 위해서 나머지 제품을 과감히 정리하였다. 이로 인하여 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