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신개념 커피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커피 전문점 소개
Vision
Trend
Biz Concept
Coffee Market
Marketing
Q & A
본문내용
커피 전문점 소개(1)

스타벅스의 이미지 + 아름다운 가게의 윤리성 + Something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카페

커피 농장과의 공생

다양한 문화 생활의 공간

고객참여를 통한 고객만족


커피 전문점 소개(2) - 물리적 환경



지하 1층

공연장, 행사장으로 이용 가능한 홀 :
고객프로그램 – 라테아트 시연 체험
매달 정기적 공연, 모임 열려 고객 커뮤니티 강화
(홈페이지 운영해서 공지)


1층

주문대, 유기농 쿠키와 포장된 커피 파는 공간


2층

세미나 공간 : 긴 테이블 배치


3층

혼자 온 고객들을 위한 조용한 공간 : 커피 엘리베이터


* 2층과 3층은
고객 부합성에 맞게 분리함


Vision

고객만족 더 나아가 고객감동 그리고 고객과의 상생을 통해 성장하는 기업


유기농커피 시장과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서의
카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자연과 인류의 조화를 통한
가치 창조를 주도하는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 take-out 커피전문점의 마케팅
  •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 1위 자리 유지 및 market share 30 ~ 40% 유지2) 마케팅 전략개념전달활동 : 바쁜 일상의 재충선 ‘스타벅스’/ 구매전환활동 : 손쉬운 접근성3) 5p1- product : 고급 커피 유지, 편안한 공간이라는 매장 연출2- price : 고가 전략 유지, 부분 할인 정책 시행3- place : 30대 직장인을 위한 높은 접근성 추구4- promotion : 구전 마케팅 추구, 긍정적 기업 이미지 재고, 여러 부가 서비스 실시people : 파트너에 대한 체계적 관리4) 감시와 통제product : 고

  • [창업 계획서] 디저트 카페 전문점
  • 커피와의 Co-Branding 마케팅을 한다.새로운 자극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희소성 있는 상품, 업스타일 인테리어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3) 시장분석(공급/수요/경쟁)커피프랜차이즈 업체의 과포화 상태, 개인 커피전문점도 많다,전문성을 강조한 베이커리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도넛, 조각케익, 머핀, 번 등 여러 베이커리 제품을 파는 업체가 많다.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매우 다양함하지만 경희대 상권에서의 디저트카페는 상대적으로 수요에

  • 카페베네 vs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커피빈,카페베네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마케팅전략(1) 가격전략(2) 인지도분석(3) 인테리어 전략(4)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5) 카페베네 국내시장 현황분석(6) 맛(7) 제품분석(8) 이벤트전략Ⅲ. 결론1. 두 브랜드의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 제안(1) 커피빈(2) 카페베네(3) 공통문제점(4) 개선방안 제안Ⅰ. 서론1. 커피빈 브랜드 선정배경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의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 비교를 하기 위해 현재 국내에 입점하고 있는 커피 전문점을 선정하여 조사해 보았습니다. 커피 프랜

  • 동서식품 KANU 카누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카누 마케팅 4P,STP전략분석/ KANU 카누 향후시사점 연구
  • 마케팅 활동을 이어갔다.2. KANU 카누 기업상황과 환경분석(1) 급변하고 있는 국내 커피 시장 구조한국의 커피시장은 최근 5년 동안 20%이상의 꾸준한 성장을 유지해왔다. 아래의 그림은 AC 닐슨에서 국내 커피시장현황을 조사한 그래프이다. 그림에서 현재 국내커피시장은 크게 고급 원두커피를 취급하는 커피전문점, RTD(Ready to Drink)커피로 불리는 즉석 캔 커피, 사무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틱으로 포장된 인스턴트커피 3종류로 분류된다. 국내에 웰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아기카페)
  • 마케팅 계획고품격 서비스의 상대적 저가 전략- 일반카페 요금 : 3000원 ~ 5000원 - 아기카페 요금 : 7000원- 경제적 기반이 마련된 신세대 주부가 표적 집단 - 동물원, 놀이동산 등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동해야 하는 시간적 불편을 덜어주며 각종 돌, 생일, 결혼 기념일 등의 행사를 적은 비용으로 해결 PRICE마케팅 계획PROMOTION/A.D.카페자체 마일리지 제도 실시- 이용횟수 또는 모임규모가 기준SK 텔레콤과의 제휴- 10~20% D.C아기카페 홈페이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