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 외국저가항공사와의 비교를 통한 한국저가항공사 평가와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저가항공사
Ⅱ. 한국의 저가항공사 시장형성, 특징
Ⅲ. 외국 저가항공사
Ⅳ. 한국 저가항공사의 평가, 발전방향
Ⅴ. 출처
- 본문내용
-
저가항공사의 개념
Regional Airlines
Low Costs
Low Service
*소형항공사?
소형항공사는 규모가 작은 항공사를 말하지만 저가항공사는 저비용, 저가격을 목적으로 하는 항공사이다.
저가항공사의 특징
항공기 기종 단일화
적은기내 서비스
예약 절차 간소화
수화물 서비스 X
정확한 이착륙 시간
-->비용 감소 효과
1. ㈜제주항공
2004년, 제주도 직접출자 설립
애경그룹(75%) + 제주도(25%) 공동출자
서울-제주, 부산-제주, 청주- 제주 운행
- 참고문헌
-
전자공시시스템 사업보고서 http://dart.fss.or.kr/
각 항공사 홈페이지
이지젯 http://www.easyjet.com
제주항공 http://www.jejuair.net/
진에어 http://www.jinair.com/
한성항공 http://www.gohansung.com/
저가항공사 몰락하나? 1편
London Stock Exchange Homepage
자료평가
- 도움이 되었습니다.
- touc***
(2012.05.05 23:53: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