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홍보 캠페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KORAIL & KTX 소개
KTX 캠페인 사례
KTX 우군 VS 적군
KTX 착공에서 준공까지 넘어야 할 장애
결론 및 내가PR담당자라면
- 본문내용
-
연혁
2004년 KTX 개통
(부산 서울)
2005년 KTX 특송서비스
KTX 이용승객 5천만명 돌파
2006년 KTX 개통 2주년
KTX 1일 이용승객 15만명
2007년 KTX 고객 1억명
비전
2010년 제2단계 고속철도 개통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시간혁명, 생활혁명을 선도하여 고객만족도 및 공사부분 취업선호도
1위 기업이 되겠습니다.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환경친화적인 철도산업과 다양한 연관사업을 통해 국민생활의
중심이 되고 모두에게 더 나은 삶과 가치 있는 미래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가치 기업가치 사회가치
고객중심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편익을 최우선하는 경영
가치창조 : 사회적인 가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성과를 내는 경영
신뢰경영: 노사상호존중, 고객의 안전보장, 윤리경영을 통해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경영
기대효과 : 산업적
핵심기술을 미래 산업분야에 활용
: 소재, 자동차, 정보, 항공우주 등
컴퓨터 자동제어 및 자기진단 기술 활용
: 산업기기 자동화, 산업용로봇 등
PM 도입 및 적용
대중, 대량 교통수단의 종합설계 및 운영능력 향상
관련 기술 수출
비즈니스 패턴 변화
: 당일 장거리 출장 가능
탈 서울 현상
: 실질적인 지방화 시대, 지역간 격차해소
관광 · 레저 문화 활성화
KTX 캠페인 ( 2004~2005 )
국민참여 KORAIL 여행문화 운동 캠페인
- 캠페인 목적: 철도선진국에 걸 맞는 여행문화 수준
높이기 캠페인
- 캠페인 활동
“바르게 깨끗하게 함께 편하게”
고객과 직원이 실천해야 할 세부사항 정해
시행, 건전한 철도 문화 설립 목적
KTX 홍보활동
이용안내 및 홍보, 스티커, 포스터, 현수막 등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