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홍보 캠페인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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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KORAIL & KTX 소개
KTX 캠페인 사례
KTX 우군 VS 적군
KTX 착공에서 준공까지 넘어야 할 장애
결론 및 내가PR담당자라면
본문내용
연혁

2004년 KTX 개통
(부산 서울)
2005년 KTX 특송서비스
KTX 이용승객 5천만명 돌파
2006년 KTX 개통 2주년
KTX 1일 이용승객 15만명
2007년 KTX 고객 1억명

비전


2010년 제2단계 고속철도 개통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시간혁명, 생활혁명을 선도하여 고객만족도 및 공사부분 취업선호도
1위 기업이 되겠습니다.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환경친화적인 철도산업과 다양한 연관사업을 통해 국민생활의
중심이 되고 모두에게 더 나은 삶과 가치 있는 미래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가치 기업가치 사회가치


고객중심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편익을 최우선하는 경영


가치창조 : 사회적인 가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성과를 내는 경영

신뢰경영: 노사상호존중, 고객의 안전보장, 윤리경영을 통해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경영


기대효과 : 산업적
핵심기술을 미래 산업분야에 활용
: 소재, 자동차, 정보, 항공우주 등
컴퓨터 자동제어 및 자기진단 기술 활용
: 산업기기 자동화, 산업용로봇 등
PM 도입 및 적용
대중, 대량 교통수단의 종합설계 및 운영능력 향상
관련 기술 수출


비즈니스 패턴 변화
: 당일 장거리 출장 가능
탈 서울 현상
: 실질적인 지방화 시대, 지역간 격차해소
관광 · 레저 문화 활성화



KTX 캠페인 ( 2004~2005 )
국민참여 KORAIL 여행문화 운동 캠페인
- 캠페인 목적: 철도선진국에 걸 맞는 여행문화 수준
높이기 캠페인
- 캠페인 활동
“바르게 깨끗하게 함께 편하게”
고객과 직원이 실천해야 할 세부사항 정해
시행, 건전한 철도 문화 설립 목적
KTX 홍보활동
이용안내 및 홍보, 스티커, 포스터, 현수막 등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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