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모델] 맥스무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기업선정 이유

II Maxmovie.com

III Maxmovie’s Diversification Strategy

IV E-Ticketing Industry

V Maxmovie Analysis

VI Recommendations
본문내용
1st 왜 Maxmovie인가?


배경 1. 온라인 티켓예매 시장의 변화


2001년1,000억원


2007년
4,200억원


매년 성장, 확대
??


거시적 환경

20~30대가 소비문화 생활에서 두각
-공연 예술/영화에 관한 높은 관심

주 5일 근무제의 확산

시간에 대한 인식의 변화로
->예매문화확산

극장 및 상영관의 증가로 극장간 경쟁 심화


기술적 환경


인터넷 이용 확산 ->사용자층의 확대

디지털 기술 발전 ->발권시스템의 발전




이미 성숙기에 진입한 온라인 티켓 예매 시장.

고객 유치를 통해 다양한 수익을 내기 위한

변화 바람이 거세 지고 있는 상태


Maxmovie는?


창사 이후 9년 연속 영화예매부문 국내 1위 고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팀워크를 위한 10가지 성공전략
  • 인터넷 기업의 목표는 장기 생존이라고 생각했다는 것이다. 그는 또한 어떻게 하면 직원들의 사기를 올릴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덕장형 리더를 꿈꾼다. CEO가 기업을 경영해 흑자를 내는 것은 당연한 의무입니다. 그러나 종업원을 행복하게 만들 수 없다면 진정한 리더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지금은 비록 작은 인터넷기업에 불과하지만 언젠가 IT 혁명의 최전선에 서고 싶은 것이 주 사장의 희망이다. 9장 사례- 즐겁게 일하라 픽사(PIXAR) - 픽사

  • [경영전략] YES24(예스24) 고객을 위한 전략경영
  • 분석할 수 있다. 따라서 장기적인 측면에서 4만 원 이상의 무료배송 정책은 유지하되 고객의 편리성과 만족도는 더욱 높일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어야 할 것이다. 기 타 역 량 분 석(e-Commerce/ e-CRM / 6C)● 분석의 목적본격적인 전략 수립에 앞서 YES24가 전자상거래를 통한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전자상거래 업체의 성공요인과 전자상거래 업체로서의 YES24의 강점인 e-CRM에 대한 효과를 알아보도록 한다. 이는 온라인 서점이라는 동

  • [인터넷마케팅사례] ‘CIZLE’ 씨즐 분석
  • 분석을 하면서 인터뷰도 하고 여러 자료도 찾아보면서 느낀 점은 아무래도 이론과 실전에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었다는 점이다. 실제 현장에서는 이론보다 더욱 복잡한 형태의 활동을 전개하기도 하고 어느 부문에서는 더 단순하기도 했다. 비록 간접 체험이었지만 좋은 경험이었고 인터넷 마케팅이란 중요한 이슈를 잘 다루려면 이론과 실전의 조화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 사례 분석이었다.Q & A 질문 사항 정리씨즐 브랜드 의미와 이미지가 약

  • [경영정보학]티켓링크의 7C분석
  • 맥스무비가 신용카드 결제까지 가능하다는 것을 보면 단점으로 볼 수 있으며, 극장에서 운영하는 예매사이트들이나 경쟁사인 맥스무비의 경우 사이트를 통해 예매를 하더라도 각종 제휴카드를 통해 할인혜택이나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에 반해 티켓링크는 그것이 불가능하다. 특히 경쟁력이 있는 20대 후반부터 는 대부분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10대보다는 20대부터의 이용자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서비스를 많이 이용한다는 점을 미루어

  • [매체기획] 삼성 지펠 zipel 아삭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
  • 분석항목: 2010-01-01 - 2010-02-01; 2010-03-05; 2010-03-13 - 2010-03-14; 2010-03-20 - 2010-03-21; 2010-03-27 - 2010-03-28; 2010-04-03 - 2010-04-04; 2010-04-10 - 2010-04-11; 2010-04-17 - 2010-04-18; 2010-04-24 - 2010-04-25; 2010-08-28 - 2010-12-31; 선택일자: 2010-01-01 - 2010-12-31; 분석시간대: 02:00:00 - 25:59:59 전체평균(월화수목금토일); 분석채널: 국군방송; 국회방송; 내셔널지오그래픽; 농수산홈쇼핑; 디즈니; 디즈니주니어; 롯데홈쇼핑; 리빙TV; 리얼TV; 바둑TV; 복지TV; 부동산TV; 불교TV; 비즈니스앤; 서울경제T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