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칵테일의 정의
2. 칵테일의 유래
3. 칵테일의 목적



본론

1. 칵테일의 기본적인 기법   
2. 칵테일의 분류
       ①. 용량에 의한 분류
       ②. 맛에 의한 분류
       ③. 용도에 의한 분류
       ④. 형태에 의한 분류
3. 칵테일 기구
4. 칵테일의 글라스 종류
5. 칵테일의 부재료
6. 칵테일 종류의 유래
7. 상황별 칵테일


결론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칵테일의 정의


알코올음료에 또 다음 술을 섞어나 혹은 과즙류나 탄산음료
또는 향료 등의 부재료를 혼합하여 만들며 맛 향기 색채의
세 가지 요소의 조화를 살린 예술적 감각의 음료


칵테일의 목적

미각적
시각적
저알콜
고칼로리




칵테일만의 장점

 영양보안
위와 간에 부담이 적음


칵테일의 유래


1. 멕시코의 유카탄 반도
Cora De Gallo 스페인어로 수탉의 꼬리
“Tail of Cock”



2. 19세기 중엽 미국의 허드슨강 부근
고급술을 여러가지와 혼합


3. 18세기 초 미국
공주가 자기 솜씨를 발휘하여 혼합한 술
공주의 이름은 콕틸(Cocktail)이었으며 칵테일로 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대표적 패밀리 레스토랑 `TGIF`에 대한 마케팅분석
  • 칵테일 FESTIVAL-eQueens 카드로 결제하면 eQueens sweetie2잔이 공짜!!(2)공공마케팅ㄱ) 동업종 내에서의 전략적 제휴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빅5인 마르쉐, 아웃백스테이크, 씨즐러, TGIF, 토니로마스가 빅패밀리 라는 이름으로 제휴,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제휴 내용으로는 공동 인터넷 사이트 구축 및 공동 신용카드와 공공 현금 적립카드, 공동상품권, 연 2회 이상 공공 프로모션 실시 등이다. 이처럼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

  • [서양에티켓] 서양예절
  • 레포트를 위한 조사로 알게 된 사실이 있다. 내가 서양에 대해 잘 못 알고 있었다는 것이다. 그 전까지 나는 서양 사람들 하면 상당히 개방적이고 자유분방하며 격식이 없고 윗사람이든 아랫사람이든 반말을 하고 자기중심적인 사람들이라고 생각했다. 정말 나같이 서양 예절에 대해서 모르고 내 생활 방식대로 외국인들 앞에서 행동할 때 그들이 날 어떻게 볼까? 하는 생각도 든다. 서양의 예절은 훌륭하다. 식사예절 한 가지만 보더라도 품위가 있고,

  • [에티켓] 서양예절에대해서..
  • 레포트를 마치며한 나라에는 그 사회의 질서 유지를 위하여 국민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법이 있듯이, 우리의 일상생활, 사회생활, 있어서도 각자가 따라야 할 행동기준이 존재한다. 이러한 것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그 사회에서 전통적으로 존중되어온 예의범절, 즉 예절이다. 민족마다, 국가마다 다르고 또 시대에 따라서 그 시대 기준에 맞게 새로 생기고, 자꾸 변화한다.이와 같은 국제화, 세계화, 개방화의시대를 살면서 우리는 우리의 것만을

  • [마케팅] 향기마케팅
  • 레포트를 쓰고나서(6조의 후기)우리 조는 최근에 각광 받고 있고 평소 궁금해 오던, 향기 마케팅을 주제로 선정한 뒤, 먼저 관련책자를 중심으로 접근해 보았다. 그러나 향기 마케팅은 아직 과학적으로 정립되어진 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주제로 한 관련책자는 논문에서조차 거의 찾아 볼 수가 없었다. 다만 감성 마케팅의 한 부분으로써 짤막한 소개글이 나와 있을 뿐이었다. 다음으로 시도한 방법은 신문기사 검색과 인터넷 검색이었는데, 신문

  •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경쟁업체들의 마케팅전략과 가상기업체 진입시 마케팅전략
  • 레포트를 정리하자3. 레포트를 마치면서~외식업은 현재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고 앞으로의 전망도 밝은 분야로서 두 업체를 분석해 보았다. 그 기업들이 어떻게 현재 1위의 업체로서 자리잡게 되었는지 여러 신문기사들과 마케팅적 개념으로 분석하여 확실히 알게 되었다. 그리고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외식업이지만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기도한 분야에 새로운 업체를 만들어서 내가 전략을 만들고 마케팅전략을 세운다는 것이 얼마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