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와인 레스토랑 사업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usiness Description
* A Vision Statement
* Business Concept
* Products & Related Services
* The target market
2. Market Analysis
* Industry Assessment
*Trends and opportunities
* The Competition
3. Strategic Planning
* Barriers

본문내용
1. Business Description


* A Vision Statement

- Wine market be popularized. But people think that they have some wine when special day. We want to give them not only "Wine provides a refined atmosphere in which to relax with a drink" but also "comfortable place".


* Business Concept

- Our team determine dining cafe. The main item is wine and finger food. We sell coffee during the day. Recently, Wine market appear a falling tendency. Customer want to buy the good wine by low price. And they feel a recess busy daily. We give them comfortable rest place. We want that people want to go our place when they feel tired.
Finger food is main item. For instance, a canape. It is not for main meal but of a light meal or a snack.








* Products & Related Services

- It mixed table service, take-out service, self service. Wine shop and sell finger food and coffee in the first floor. The second floor has tables and a terrace. Customer buy wine or food what they want. The price similar to other wine shop. If customer want to drink wine in our restaurant, they must pay the charge. Instead, we give them wine glass and table service about wine and finger food. Almost of make self-service. We can reduce labor cost that part, that mean we can give to customer at more cheaper than other restaurant. We made some finger food before demand. Almost food is on display. Customer look for what they want. like Dunkin' Donuts. Some special finger food sell a limited menu.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마케팅 활동으로 전환유통업은 경쟁이 치열하고 후발기업의 추격ㆍ모방이 용이한 관계로 사업 전략과 타당성을 사전에 엄밀하게 평가하여 경영 노하우, 입지, 정보망, 체인화, 협력업체 제휴 등에서 확실한 우위가 있어야만 성공한다.▶유통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진화함에 따라 콜센터, 정보보안, 인증, 전자화폐 등 유통을 지원하는 사업들도 유망된다.신유통 채널별로 특화된 상품군을 공급하고 적절한 마케팅을 구사하여 시장지배력을 강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

  • [외식산업론] 국내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프랜차이즈(BBQ와 메드포갈릭)
  • 전략1. 기업 소개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국내 최초 Wine&Garlic 전문 레스토랑마늘을 이용한 40여 가지의 이태리 음식과 1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 및 음료를 편안 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Italian Wine Bistro2) 썬앳푸드- 대표: 남수정 사장- 설립: 1994년- 브랜드: 매드포갈릭, 토리로마스, 스파게띠아, 봄날의 보리밥, 스파게띠아 클라시코, 비아 디나폴리 등 6개 브랜드 36개 점포.- 지난해 매출액(2008년): 480억원- 임직원 수: 약 450명2. 경영 철학

  • [창업계획서] 피자뷔페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피자 뷔페 레스토랑창업사업계획서Ⅰ. 사업계획서 개요미국의 장기적 경기침체와 유럽존의 위기는 국내 산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고, 특히 소비자들의 소비를 예민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러한 불황에도 정부의 여러 보조와 수요 진작 노력에 힘입어 전반적인 소비는 꾸준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는 많은 자영업자들이 요식업계로의 진출을 꾀하였다.물론 이러한 모든 자영업자들의 진출이 성공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