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마케팅,경영학,] 코카콜라 마케팅전략(설문지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0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 과목때 열심히 만든 자료이면 설문지100장을 돌려 통계분석까지 한자료입니다...
유용한자료로 쓰여질꺼고 a+받으실수 있을꺼에요
목차
1. 창시자
2. 코카콜라연혁
3. 코카콜라 시장점유율
4. 코카콜라 마케팅분석
5. 코카콜라 시장세분화
6. 코카콜라 SWOT분석
7. 코카콜라 경쟁사 분석
8. 설문지 분석
9. 결론
본문내용
1. 창시자
2. 코카콜라연혁
3. 코카콜라 시장점유율
4. 코카콜라 마케팅분석
5. 코카콜라 시장세분화
6. 코카콜라 SWOT분석
7. 코카콜라 경쟁사 분석
8. 설문지 분석
9. 결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시장(Markets)자사제품에 대한 욕구와 구매력 그리고 구매의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즉 자사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는 사람들의 집합- 제품(Product)넓은 의미의 제품 : 유형의 제품(tangible product)과 무형의 서비스(intangible service)가 포함. 마케팅행위의 객체인 제품은 편익들의 집합체(a bundle of benefits)라고 해석된다. 즉, 소비자는 제품자체를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으로부터 얻게 되는 가치(효용), 즉 편익(benefits)을 구매하는 것이다.◈ 마케팅관리(Mark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마케팅3. 인사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제품 성공요인2.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3.내부 고객 만족 경영4.마케팅 전략5.아이디어 전략6.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전방향1.스타벅스의 문제점2.앞으로의 비전7) 스타 벅스의 성공요인을 가상 기업에 적용3. 결론1.참고자료2.설문지경영학원론 2조스타벅스 기업분석1. 서론스타벅스 효과 (Starbucks effect)라는 말이 있다. 어떤 산업에 있어서 특정 기업의 성공적

  • 조직경영론 - 리더십에 관한 모든 자료
  • 포함한 전 분야에 걸쳐 보안에 대한 관심이 커질 겁니다.ꡓ -제공 : 여성조선-**************************************************************************★코카콜라의 3차원 마케팅어떻게 24시간 3차원 마케팅을 할 것인가? 존 스비오클라(시카고 소재의 컨설팅 업체인 다이아몬드 클러스터 인터내셔널社 부사장. 그는 3차원 마케팅을 하고 있다.) 고객은 자신들이 비즈니스를 하려 할 때 그 때가 몇 시인지를 신경쓰지 않는다. 대신 기업이 고객을 위해 신경을 써야만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시장에 대한 조사이다.해외시장조사란 기업의 국제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 경영경제 21세기 리더십
  • 것이다.Ⅳ. 참고문헌 http://cafe.naver.com/dseccafe.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663&http://cafe.naver.com/ak573.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90205&임창희, 『조직행동』 (제2판), 학현사, 2001.리더십 이론과 실체 학지사리더십 연구의 흐름 백기복 2000이진희 서점식, 「글로벌 시대의 리더와 리더십」, 문영사, 2011백기복, 「미래형 리더의 조건」, 21세기북스, 2011신완선,「CEO 27인의 리더십을 배우자」, 물푸레, 2004임창희, 「경영학원론」, 학현사, 200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