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전략, 광고전략] 미인도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2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 한국영화 시장조사

2. SWOT분석 -> 성공한 영화 PR사례

3. 목적

4. 소구대상

5. 전략

6. Key message

7. Action Program
본문내용
11월 둘째주 에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 뽑힘


기존의 조선 멜로 와는 달리 색다른 센세이션 돌풍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의 또 다른 차원의 영화

예매율 1위 로 인해 매진 점유율 도 기대이상

장르의 다양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와문화]외모 지상주의, 그 한계
  • . 외모만능주의6 . 방귀희. 방송작가의 글7 . 광고 속의 육체 이미지. 백한울(동국대강사 미학) 8 . 페미니스트저널 이프. 2001년 여름호9 . 현택수. 담화. 고려대학교 인문대학 사회학과 부교수10 . 김선남 저. 여자는 외모로 승부하는가. 일진사11 . 발행인 이기훈. 독자투고와 제보. 대자보 제 9호 1999년 4월 22일 여성과 외모 가꾸기12 . 여성을 위한 모임 지음. 일곱가지 여성 콤플렉스. 현암사13 . 윤근섭 문윤걸 국선희 지음. 여성과 현대사회. 문음사

  • [마케팅] 맥심 커피 믹스(Maxim coffee mix) 광고 촉진전략
  • Maxim coffee mix목차브랜드분석STP 전략 4P 전략광고전략PR전략소비자 판촉유통업체 판촉앞으로의 방향Maxim브랜드 분석STP 전략 4P 전략광고전략PR전략소비자 판촉유통업체 판촉앞으로의방향*동서식품 매출액브랜드 분석STP 전략 4P 전략광고전략PR전략소비자 판촉유통업체 판촉앞으로의방향*커피믹스 시장점유율브랜드 분석STP 전략 4P 전략광고전략PR전략소비자 판촉유통업체 판촉앞으로의방향*SWOT 분석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 김치냉장고 `딤채` IMC전략 (A+리포트)
  • IMC 전략 사례( 위니아만도의 구전마케팅 - ‘딤채’ )- 개요 -Ⅰ. ‘딤채’의 소개Ⅱ. ‘딤채’의 개발Ⅲ. 마케팅전략1. 구전마케팅2. 마케팅전략Ⅳ. IMC(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1. 광고전략2. 인적판매3. 소비자 SP전략(Customer Sales Promotion)4. 유통업체 SP전략(Trade Sales Promotion)5. PR전략6. DM전략7. 인터넷 마케팅커뮤니케이션Ⅴ. 결론위니아 만도의 ‘딤채’ IMC 전략- ‘딤채’ 초기 마케팅전략의 핵심 ‘구전마케팅’을 중심으로 조사 -

  • [마케팅] 위니아 만도 딤채의 IMC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 IMC 전략 사례( 위니아만도의 구전마케팅 - ‘딤채’ )- 개요 -Ⅰ. ‘딤채’의 소개Ⅱ. ‘딤채’의 개발Ⅲ. 마케팅전략1. 구전마케팅2. 마케팅전략Ⅳ. IMC(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1. 광고전략2. 인적판매3. 소비자 SP전략(Customer Sales Promotion)4. 유통업체 SP전략(Trade Sales Promotion)5. PR전략6. DM전략7. 인터넷 마케팅커뮤니케이션Ⅴ. 결론위니아 만도의 ‘딤채’ IMC 전략- ‘딤채’ 초기 마케팅전략의 핵심 ‘구전마케팅’을 중심으로 조사 -

  • [마케팅] 만도 위니아 딤채의 전략 마케팅 사례
  • IMC 전략 사례( 위니아만도의 구전마케팅 - ‘딤채’ )- 개요 -Ⅰ. ‘딤채’의 소개Ⅱ. ‘딤채’의 개발Ⅲ. 마케팅전략1. 구전마케팅2. 마케팅전략Ⅳ. IMC(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1. 광고전략2. 인적판매3. 소비자 SP전략(Customer Sales Promotion)4. 유통업체 SP전략(Trade Sales Promotion)5. PR전략6. DM전략7. 인터넷 마케팅커뮤니케이션Ⅴ. 결론위니아 만도의 ‘딤채’ IMC 전략- ‘딤채’ 초기 마케팅전략의 핵심 ‘구전마케팅’을 중심으로 조사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