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전략, 광고전략] 미인도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2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 한국영화 시장조사
2. SWOT분석 -> 성공한 영화 PR사례
3. 목적
4. 소구대상
5. 전략
6. Key message
7. Action Program
- 본문내용
-
11월 둘째주 에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 뽑힘
기존의 조선 멜로 와는 달리 색다른 센세이션 돌풍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의 또 다른 차원의 영화
예매율 1위 로 인해 매진 점유율 도 기대이상
장르의 다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언어치료 계획서
- [현대소설론] 신경숙 `부석사` 작품분석
- 화재 안전 교육 - 화재 안전 교육의 목표, 화재 안전 교육의 필요성
- 가치 분석 수업 모형 - 가치분석모형의 단계 및 적용
- [구비문학의 이해] 선녀와 나무꾼 서사구조와 작품의 핵심 요소 분석
- ADDIE 모형에 따른 교수설계 작성지
- [평생교육론] 안드라고지와 페다고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과정에서 자살위험 가능성이 높은 클라이언트의 초기 개입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개인상담과 집단상담의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동화다시쓰기]백설공주뒷이야기 다시쓰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