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사업계획서] 충주호 리조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부동산개발, 부동산사업계획서, 부동산시장조사보고서, 부동산마케팅, 지역개발, 도시계획, 도시개발, 시행사업, 분양사업, 건축계획, 개발계획
- 목차
-
제1장. INTRODUCTION‥03
1. PROJECT의 이해
2. MARKETING 제안의 핵심 POINT
3. LAKE-FARM 사업 개요
제2장. MARKETING 환경 분석‥09
1. LAKE-FARM 일반 현항
2. 사업지 주변 관광지 현황
3. 충주시 축제 현황
4. SWOT 분석
제3장. MARKETING 전략‥15
1. OVERVIEW
2. MARKETING FLOWCHART
3. 분양조직도
4. 단계별 세부방안
5. 가망고객 확보방안6. 마케팅 채널
7. 옹보방안
8. 분양사무소 운영방안
9. 분양 차별화
10. 인근 유사 시설
11. 제안 사항 요약
- 본문내용
-
충주호리조트 LAKE FARM Marketing 전략의 목적은 사업환경 및 부동산시장에 대한 정확한 분석 및·예측을 통하여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시행을 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사업기반 구축 및 사업주체의 개발이익을 극대화 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주 5일 근무에 맞춰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쉴 수 있는 휴양시설을 제공하고 세컨하우스에 부합되는 최고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급주거상품을 기획, 공급한다
사업환경 분석을 통한 CONCEPT 도출
사업지가 위치한 충주 동량면 충주호의 입지여건 및 환경분석을 통하여 상품구성에 대한 적정한 대응방안 강구
사전 지식이 충분히 숙지된 엄선된 분양영업사원 구성 배치
당 사업지의 부대시설및 편의시설 부각시킨 비쥬얼 완성
분양 활성화를 위한 고객유치 전략 수립
구매력이 강한 고소득자 또는 여유자금이 풍부한 고객 발굴
수요자의 성향에 적합한 시설도입 ( 주변 시설 낙후 )
잠재 수요의 실수요 전환으로 충주호리조트 활성화 도모
개발 가능성이 풍부한 천혜의 자연경관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 및 레져 Program 개발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구매욕구 증대
소비자의 성향 파악을 통한 마케팅계획 수립
도시 거주자의 휴양 경향 및 욕구를 파악하여 도입시설 및 분양계획에 반영
잠재적 수요의 사전 분양의향 조사를 통해 분양자의 성향을 파악하여 분양계획 방향 도출
국내외 휴양지역의 기존 시설 및 소비자 경향을 파악하여 당사업지에 적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