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XR 사례별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신상품 사례 분석: EXR
1. 브랜드 런칭 당시 상황
2. 브랜드 런칭 동기
3. 브랜드 런칭 코드, Caports
4. EXR 브랜드 소개
5. EXR 브랜드 목표
6. EXR 브랜드의 MPR
7. EXR 브랜드 런칭 성공 포인트
8. EXR 브랜드 전략 보완점
II. 구상품 사례 분석: OB
1. OB 라거의 리런칭 당시 상황
2. OB 리런칭 동기
3. OB 브랜드 리런칭 코드
4. OB 브랜드 목표
5. OB 브랜드의 MPR
6. OB 리런칭 성공 여부
7. OB 리런칭 전략 포인트
III. 구상품 사례 분석: 일본 맥주
1. 2030세대 아사히 맥주
2. 클래식 강조 기린 맥주
IV. 상품 유지 사례 분석: 지오다노
1. 지오다노 브랜드 현재 상황
2. 지오다노 브랜드 상품 유지 동기
3. 지오다노 브랜드 상품 유지 목표
4. 지오다노 브랜드 상품 유지의 MPR 전략
5. 지오다노 브랜드의 성공 포인트
6. 지오다노 브랜드의 전략 보완점
V. 사례별 비교 분석
1. 제품 life cycle에 따른 전략 포인트 비교
2. 같은 상황의 국내외에 따른 전략 포인트 비교
- 본문내용
-
I. 신상품 사례 분석: EXR
1. 브랜드 런칭 당시 상황
① 휘트니스 붐, 다이어트 붐
명동과 압구정동에 초대형으로 등장한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 이제 주변 곳곳에서 전문 트레이너의 상주 속에 24시간 오픈 되어 있는 휘트니스 센터와 그 곳에서 런닝 머 신을 뛰고 있는 사람들을 새벽이든 한밤중이든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2000년 10월말 국내 최초로 열린 ‘제1회 서울 국제 다이어트 박람회’에는 무려 3만6 천명의 인파가 몰렸다. 분명 건강 상품 컬렉션이 아닌 다이어트 박람회에 참관 한 인원이다. 이젠 ‘몸 만들기 시대’다. 당연히 어떻게 하면 몸을 더욱 슬림하게 보일 것이냐에 대한 관심 역시 매우 적극화되어 갈 것이었다.
② 스포츠 브랜드 영역 확대
‘스포츠’라는 요소가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그 영역 넓혀가고 있다. 제나 스포츠, 프라다 스포츠, 보스 스포츠의 럭셔리 라인 스포츠라인에서 DKNY, 디젤 스니커즈와 푸마와 아디다스의 스니커즈, 내년도 신규 런칭하는 플라이런던 캐주얼 슈즈까지, 그리고 나이키의 ‘브랜드 어 슬래틱’과 ‘코르테즈’ 및 ’쿠키니’ 라이프 스타일 풋 웨어에 이르기까지 뭔가 특별한 캐주얼웨어,
<나이키 코르테즈> 특별한 스트리트 스포츠웨어를 요구하고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