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모토로라 RAZR의 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RAZR의 특징
3.RAZR 촉진
RAZR 광고 전략
RAZR PR 전략
RAZR 판촉 전략
4.결 론


본문내용
1. 선정동기

2007년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량 기록!!






RAZR의 특징

초슬림 디자인
세계적인 슬림폰 열풍을 주도!!
전 세계 빅 히트 모델 폴더 타입의 초 슬림폰 ‘레이저(RAZR)’
-> 국내 시장에서 대박!!
두께 : 14.5mm
무게 : 98g



다양한 컬러
실버 한가지 색상으로 시작해 블랙, 핑크, 라임색 제품까지 출시!!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해 커플폰으로 최고의 인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휴대폰 세트업체의 경쟁력 분석
  • 전략을 채택할가능성이 높다. 이 경우 전세계 휴대폰 아웃소싱 기지이자 PC ODM 경험과 접목이 가능한 대만이 주요한 제조 경쟁자로 등장할 수 있다.참고 자료1 강신일, 이창원, 한국의 기업가 정신과 기업성장, 자유기업센타.2 한국과학기술원 외, 생산관리-전략과 분석, 도서출판 석정3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기업의 성공과 실패, 보진재.4 삼일컨설팅그룹, 한국기업의 성공조건, 매일경제신문사.5 신유근, 현대 경영학 : 원론적 접근, 다산출

  • [경영학] 정보통신기술과 CeBIT
  • 마케팅영업21%, 기술8%, CEO8%, 총무5%, 기획4%, 구매조달4%, 광고홍보3%, 제조생산3%, 기타16%③관람목적-정보수집53%, 구매상담21%, 시장 신장품 정보조사5%, 일반관람5%, 기타12%④관심분야-정보통신36%, 전자부품21%, 가전제품18%, 공업전자6%, 소프트웨어6%, 기타13%⑤지역-아시아60%, 센트럴 남미16%, 유럽13%, 북미3%, 오세아니아3%, 아프리카2%, 중동 1%, 기타 2%C. 참고 사이트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 : http://www.sw.or.kr/cebit.asp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 http://www.kait.or.k

  • [경영학] LG전자 디자인 경영
  • 전략 과제로 선정했다. ∎Poters 5 forcesA. Potential Entrances휴대폰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 관계로 경기의 변동이 제품의 수급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며, 또한 주요 구매층이 다양하기 때문에 경기변동에 따른 영향은 크지 않다. 그러나 최근에 휴대폰의 개념은 하나의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고 삼성, 모토로라, SK텔레텍 등의 대기업으로 인해 시장자체가 충분히 커진 상태에서 새로운 진입자가 나타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휴대폰 생산

  • [고객만족경영] 우리나라의 문화적 특성 `과시욕`이 기업의 고객만족경영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 전략 덕택이었다. 루이비통은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명품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실제 도도하다 싶을 정도의 ‘역(逆)대중화 마케팅 전략’으로 유명하다. 프랑스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루이비통 직매장을 가본 사람이면 항상 길게 늘어선 사람들의 행렬을 쉽게 볼 수 있다. 한때 국내에서 문제가 됐던 ‘루이비통 아르바이트생’등 한국인을 발견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루이비통이 고객들의 쾌적한 쇼핑을 위한다는 명목으로 매장

  • [마케팅] 모토로라 레이져의 마케팅성공사례
  • RAZR 마케팅의 4P분석상품2.2인치 262K 컬러 TFT슬림한 외관과 개성있는 컬러Mp3, 130만 화소 카메라128M 저장공간(실제 87M)촉진브랜드 전용 홈페이지 개설디자인 색상 강조 CFEngraving 서비스연예인 협찬 유통기존 국가와 기업 상대의 유통개인의 상대 유통망구축 미비통신판매의 증가로 유통망 확보가격출시가격 50만원선 중고가 정책경쟁사 대응가격전략신제품 발매 후 현 20~30만원선모토로라 RAZR STP전략전 모델의 스타택 고급스런 이미지 유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