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관리]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리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베라크루즈

3. 위기 관리 순서

4. 결론
본문내용
현대자동차의 위기

# 국내 최고의 자동차 회사, 현대자동차
리콜문제, 노사문제 등 문제가 끊이질 않고 있다.

그들은 위기를 해결할 수 있을까?

.
.
.
2. 베라크루즈

2006년 12월 6일 출시

Luxury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SUV

소리 없이 잘나가는 베라크루즈.

점점 증가하는 판매량!




대형 SUV 시장서 수입차에
비해 낮은 가격에 출시돼 선점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토요타대규모리콜사태] 도요타자동차 대규모 리콜사태 원인, 현황 및 영향 분석과 우리의 대응방안
  • - 목 차 -Ⅰ. 서 론Ⅱ. 도요타 대규모 리콜사태1. 도요타자동차 Toyota Motor Corporation 2. 도요타 대규모 리콜사태의 발단Ⅲ. 도요타 리콜 사태의 현황과 영향1. 도요타 리콜 사태의 현황2. 도요타 대규모 리콜사태 주요일지3. 리콜 사태의 영향Ⅳ. 도요타 대규모 리콜사태의 원인1. 기술적 원인2. 품질소홀의 생산 글로벌화3. 위기관리 능력의 미비4. 세계 1위가 된 도요타의 자만심5. 정치외교적 격동기Ⅴ. 도요타의 대처1. 적극적 리콜2. 품질경영3.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마케팅 전략 분석 목차1.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나. 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과 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1)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2)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2. 본론 가.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주요연혁3) 국내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 [전략경영] 현대자동차 미국 마케팅전략
  • 자동차 표준 설정 에서의 우위선점북미 시장에서 쌓은 브랜드 이미지의 활용원만한 노사관계우수한 경영/관리기법 활용강력한 브랜드기술의 우위QC기법의 양면성인력부분 유연성 부족높은 대미 의존도적은 부채비율 지향반일감정가격경쟁력의 약화리콜 사태로 인한 품질 신뢰도 하락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1. 품질 전략 제안DiagramThemeGallery is a Design Digital Content & Contents mall developed by Guild Design Inc.TitleAdd your textThemeGallery is a Design Digit

  •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현대차는 또 그간 미국 대형자동차 업체만 참여할 수 있었던 ‘수퍼볼’ 광고를 따냈고, 아카데미 시상식 등 노출효과가 큰 행사에 과감하게 스폰서로 참여했다. 그 결과 현대차는 2009년 11월까지 미국시장에서 지난해보다 6%가량 증가한 40만1267대를 판매했다. 현대차 그룹의 이 같은 급성장은 글로벌 기업을 향한 지속적인 품질혁신 경영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평가다. 여기에 선진국 시장에 치우치지 않는 고른 포트폴리오도 경제위기 상황에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마케팅 전략 분석 목차1.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나. 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과 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1)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2)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2. 본론 가.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주요연혁3) 국내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