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케미컬의 슈가버블에 대해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1.회사소개
2.STP분석
3.SWOT분석
4.4P전략

5.경쟁사분석
6.성공요인
7.문제점
8.발전방안
9.시사점

결 론


본문내용
서 론


그린 케미컬

먹을수 있는 세제


슈 가 버 블

외환 위기 이후 놀랄만한 실적
그린 케미컬의 슈가버블에 대해 조사
분석하기로 결정


본 론


1.회사 소개

(1)회사연혁

1999.03 ㈜그린케미칼 설립
2000.05 본사 이전
2002.07 무독성 주방세제 개발완료
2002.10 한국화학시험연구원 S마크획득
2002.11 무독성 주방세제 국내최초 S마크 획득
2004.11 ㈜삼양사와 국내 판매계약 체결
2005.07 ㈜S&B COREA 합병
2005.09 05년 소비자 웰빙지수 주방 세제부분 1위 선정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삼양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음

타 경쟁사 제품에 비해 고가격임에도 불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한네트워크 마케팅으로 고객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호르몬을 제거한 세탁세제 ‘빨래하는 나무’ 신제품 브랜드 런칭 마케팅
  • 카페와 제휴 4STP분석(5) 4P분석4P MIXPROMOTION카페미니홈피샘플증정TV광고육아잡지광고인터넷 쇼핑몰 광고팬사인회 홍보블로그4STP분석(6) 장기전략 및 한계점현재 집중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지만 자사의 시장점유율이 높아지면 비차별화 전략을 사용하여 타겟을 넓힘.- 옷감에 따라 세분화시켜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 친환경 세탁세제 시장점유율 20% 달성계속적인 욕구파악을 통한 기능 개선표본 집단 및 설문 조사에서의 오차 가능성

  • 환경호르몬을 제거한 세탁세제 ‘빨래하는 나무’ 신제품 브랜드 런칭 마케팅
  • 카페와 제휴 4STP분석(5) 4P분석4P MIXPROMOTION카페미니홈피샘플증정TV광고육아잡지광고인터넷 쇼핑몰 광고팬사인회 홍보블로그4STP분석(6) 장기전략 및 한계점현재 집중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지만 자사의 시장점유율이 높아지면 비차별화 전략을 사용하여 타겟을 넓힘.- 옷감에 따라 세분화시켜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 친환경 세탁세제 시장점유율 20% 달성계속적인 욕구파악을 통한 기능 개선표본 집단 및 설문 조사에서의 오차 가능성

  • 현대자동차 친환경자동차 마케팅 ImprovementofHMCBrandVaImprovementofHMCBrandValue
  • 그린브랜드1위를 고수하고 있음그러면 새로운 기술을 leading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선택과 집중이 필요함. 연비, 주행거리, 안전성 등 한가지 측면에서 특성을 마련할 수 있게 집중하여 그 분야의 선두주자로 나아가야함. 주행거리 및 연비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로 태양광. 친환경차의 개념을 확대친환경 소재를 이용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배려환경을 생각하는 이미지 어필바이오 플라스틱오가닉 코튼 소재유기농 목화 사용피부가 약한 아이

  • 쟈니즈 왕국의 총수 쟈니 기타가와 ジャニ喜多川는어떤인물인가
  • 그린 영화이다. 고하토(御法度)는 금지된 일 (Taboo)이라는 뜻으로 남자만으로 구성된 검객 집단에 횡행하는 동성애가 유죄인지 무죄인지를 묻는다. 영화에서 감독은 상당히 도발적인 판정을 내리는데 동성애는 바로 사무라이 조직의 본질적인 작동 원리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것은 그렇게 놀랄만한 일은 아니다. 왜냐하면 옛날부터 불가와 무가에는 중도(衆徒)의 풍습이 있었기 때문이다. 중도는 남색을 밝히는 것인데 무가에서는 약간 다르게 단순한

  • [기업윤리, 윤리경영]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 조사 등을 통해 기업윤리의 실천 여부를 끊임없이 점검하고 시스템을 수정함으로써 보여주기 위한 윤리가 아니라 임직원들의 의사결정 과정에 체화된 윤리의식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심지어 노드롭에서는 임원교육시 셰익스피어의 「헨리5세」를 교재로 사용한다. 이는 현실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실제 사례에 대해 의견을 교환함으로써 경영진이 과감하고 신속하면서도 윤리적인 기준을 간과하지 않는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하기 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