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기획]맥주판매율 증대를 위한 웹사이트상의 Sales Promotion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안서 형식의 논문을 소논문 형식으로 압축시킨 파일입니다
열심히 준비한 파일이라서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리고 결론부분엔 아이디어 역시 포함되어 있어 기획서 쓰실 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학회발표 논문입니다 사용하실때에는 해당 회사 및 작성자에게 문의 하셔야합니다
특히 아이디어 부분은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Ⅰ. 서론
Ⅰ. 1. 연구배경 및 목적
Ⅰ. 2. 연구방법 및 범위

Ⅱ. 20대 남성의 맥주 음용과 매체 이용 상황
Ⅱ. 1. 20대 남성의 맥주 음용
Ⅱ. 2. 20대 남성의 매체 이용 상황

Ⅲ. D사의 광고 및 웹사이트 (Website)
Ⅲ. 1. TV/인쇄 광고
Ⅲ. 2. 세일즈 프로모션 (S.P - Sales Promotion)
Ⅲ. 3. 웹사이트(Website)

Ⅳ.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제안
Ⅳ. 1. 웹사이트 운영 상황
Ⅳ. 2. Beer. Co. Kr 즐겨찾기 캠페인
본문내용
Ⅰ. 1. 연구배경 및 목적
맥주는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술이다. 대표적인 만큼 우리나라의 레귤러 맥주 시장은 현재 판매율 1위의 자리를 놓고 많은 맥주사들이 경합을 벌이고 있다. 이와 같은 경쟁은 광고와 프로모션에 많은 발전을 가져왔다....
2003년 현재,‘D’사는 옛 브랜드 그대로 새 제품을 런칭하고 옛 명성을 되찾으려 엄청난 물량의 비용을 투자하여 대대적인 마케팅 공격을 시작하였다.
그러나 ...
이에 반해 20대 남성의 인터넷 접촉율 및 시간이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smr.seoul.kr
http://www.mic.go.kr
http://www.nic.or.kr
http://www.beer.co.kr
http://www.kalia.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선 호텔경영사례연구
  • 포지셔닝이 요구된다.참고문헌잡지/학술서한경 비즈니스 2004년 6-444호 - 버나드 브랜더 (웨스틴 조선 전 총지배인)이코노믹 리뷰 2002년 2-26호 / 2007년 11-27호 - 내가 이 호텔을 찾는 이유는여행스케치 2008년 5호 -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 호텔 논문호텔 객실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웨스틴조선호텔과 호텔신라의 객실사례를 중심으로 - /한양대학교 석사학위 논문/안세길인터넷http://www.echosunhotel.com/http://www.hotelrestaurant.co.kr/

  • 기술경영의 틀 형성
  • 기술경영의 틀 형성 목 차Ⅰ. 서론1. 기술경영의 틀 형성과 필요성2. 기술경영의 틀 형성과 범위3. 기술경영의 틀 형성을 위한 시스템적 접근Ⅱ. 본론1. 기술경영의 부각2. 기술경영의 수행3. 기술경영의 기대효과 4. 기술경영의 틀 형성을 위한 4가지 기둥의 상호 관련성 도출5. 4가지 기둥에 대한 사례연구 내용 보강 Ⅲ. 결론1. 서론과 본론의 내용 요약2. 팀원각자의 결론 도출1.서론(1) 기술경영의 틀 형성과 필요성날이 갈수록 격심해지고 있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위한 전략 생산에 있어서는 검품자의 실명제도를 도입하고 유통 불량제품에 대한 사전 검사제를 실시했다. 즉, 제품의 태그에 검품인의 실명을 넣도록 하고 판매 중 불량품이 발견됐을 경우 그 책임을 검품인에게 묻도록 하는 것이다. d). 지속적 연구 빈폴은 3년간 총 37억을 투자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데이터베이스인 삼성패션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 소재, 컬러, 트렌드 등 국내외 패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연2회에 걸친 고

  • 패키지디자인 마케팅 전략과 친환경 전략의 시너지 효과 고찰
  • 위한 에코 디자인 개념으로서의 역할이 중요시되어야 한다는 것으로 가치기준이 변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친환경적이며 미니멀리즘이 반영된 패키지디자인 전략 연구조성래 저|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발행사용자의 유용성을 고려한 친환경제품 및 패키지 개발사례 연구남성호 저|국민대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발행, 시각디자인 전공유기농 PB(private brand)식품패키지 개선방안에 관한연구 최보윤 저|성균관대 대학원 발행, 시각디자인 전공

  • [서비스마케팅] 아웃백 서비스 마케팅
  • 위한 아웃백 용어와, 고객과 관련된 용어, 업무와 관련된 용어, FOH부서설명, BOH부서설명에 관한 용어를 사용한다.고 객서비스는 그 특성상 직접 경험해 보지 않고는 알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구전효과는 서비스산업의 마케팅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물론 서비스 업종의 직원들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그러한 노력의 이유 중 하나가 고객의 구전효과를 고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