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한국음식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WOT분석
SWOT분석의 구체화
그에 따른 경영전략
수익구조 분석
본문내용
SWOT 분석 1. 강점 ( S )

교외를 포함하여 1600만이 넘는 방대한 인구를 수용하는 뉴욕
-> 풍부한 수요

많은 한국인들의 진출로 인해 타 도시에 비해 한국이 많이 알려져
있음

‘슬로우 푸드’ 로서 요즘의 웰빙 트랜드에 부합하는 한국 음식

음식문화는 그 특성 상 한번 사랑 받게 되면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자리를 잡게 됨


2. 약점 ( w )


서로 다른 미국과 한국의 식생활 문화
-> ex) 함께 먹는 찌개문화, 코스 요리 문화

맵고 짠 자극적인 한국 음식에 맞지 않는 다수의 외국인

해외에 입지함에 따라 식 재료의 원활한 공급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음

대도시 중심부에 입지 함에 따라 높은 고정비용이 예상됨


3. 기회 ( o )


정부 한식산업 집중 육성을 통한 농업 수요창출 및 가치향상
-> “2017년까지 한국 음식을 세계 5대 음식으로 발전 시키겠다.”
(2008.11.11 위클리 경향)

지방 정부도 지역 식품산업 적극 육성

동양문화에 대한 관심 증대와 문화적인 부분에서의 한류열풍


4. 위협 ( T )

‘뉴욕발 금융위기’ 로 인한 세계적인 경제 위기
-> 유학생과 관광객 감소로 한인식당 매출 급감(2008.10.22 시사저널)

미국에서 한국음식의 입지 및 위상이 높지 않음

이미 미국의 대도시에는 다수의 한국 식당이 진출

퓨전 음식점 등이 이미 진출해 있는 상태임
-> 경쟁이 불가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식 약선요리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경영 및 창업을 배우기직전에는 창업이 그냥 가게사서 그냥 고용하고 대충하면 될줄 알았다. 근데 그게 아니란걸 알았다. 일일이 하나하나손을봐야하고 가게며뭐며 재료고, 직원이고, 서비스에, 한두개가 아니란걸 알았고 돈벌기도 엄청 힘이들다는걸 알앗다. 이것도 사업계획서지 이 계획서 대로 실현됬으면 좋겟다는 생각도 들고 그런다. 하지만 현실은 진짜 어렵다는걸 깨닫고, 다시한번 나중에 이 계획서를 발돋움 디뎌서 나중에 창업에 써먹

  • 사업계획서 중화요리
  • 사업추진일정항목일정9월10월11월12월1월2월3월4월5월6월기존의 메뉴에 대한 조사중화요리에 대한 기존 이미지 제고 및 조사혁신적 메뉴 개발소량의 기름으로 조리하는 방법 개발기존 통상적인 메뉴의 차별화 방법칵테일 막걸리 메뉴 개발제품 출시 후 이익분기점에 따른 재료 비율 조정중간보고서(평가) 정리 및 보고완료보고(최종보고서) 정리 및 보고Q n A3목표고객의 특징 일일이 읽어줄 필요 없이 말로 5정선생 환갑 잔치전 옛날통

  • 사업계획서 -- 퓨전 전집 (주점 및 외식업)
  • 퓨전 전집. 사업개요판매음식의 맛 62.3음식점 청결 9.8요리종류 9.3교통편리성 8.4음식재료 3.3기타 6.9 외식업경기지수2011 4/4 74.692012 1/4 70.982012 2/4 70.882012 3/4 70.72012 4/4 68.842013 1/4 70.842013 2/4 73.482013 3/4 72.442013 4/4 78.72 ■ 외식시장 환경분석(1) 국내 외식업 경기지수(2011~2013년도)자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2) 소비자의 외식업체 선택 기준창업아이템 분석(2013년 11월, 20~60대 남여 1500명 대상)1차 고객 목표: 점포 입점 위치 근처의 직장인,

  • [사업계획서] 길거리 음식 퓨전주먹밥 창업계획서
  • 한국사람들이 선호하는 밥과 깔끔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토스트나 도너츠의 장점을 섞어 퓨전주먹밥을 만들게 되었다.(2) 경쟁점포 현황우리나라의 외식사업의 업종별 분포현황을 살펴보고자할때는 한국 음식업 중앙회에서 2년마다 한번씩 발간하는 한국외식사업년감을 통하여 전국적인 통계를 알 수 있다. 지금 현재로는 1999년도 외식사업년감이 가장 최근치로 나오고 있다.구 분일 반 음 식 점 업 현 황

  • [사업계획서]베트남음식점
  • 음식점이 밀집되어 있고, 20 - 30대 유동인구가 많음 ⋅ 1년이 안된 신축 건물로 권리금 저렴   IV. 상권 분석 및 상권력 평가 3. 표적 시장 3.1 지역 소개:0.6923,6567,275목5동0.8124,6087,333목6동0.5628,8849,750목4동0.5420,2587,620목3동1.4530,34210,524목2동1.2928,4569,258목1동면적(㎢)인구 수세대 수지역V. 사업 전략1. 차별화 전략 ․ 베트남 음식에 대한 거부감을 감소시키기 위해 한국형 메뉴를 개발 ․ 타 경쟁사와의 가격대비, 부담 없이 즐길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