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아디다스와 나이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기업 소개
1.Adidas
2.Nike

II.Adidas & Nike
1. 공통점
2. 차이점


III.Adidas & Nike On Line

IV.Adidas & Nike Off Line


V.문제점과 개선점

본문내용
Adidas


1920년 독일인 AdiDassler에 의해 설립
1924년 독일에서 런칭
500 여 개의 유통망
2170 억 원의 국내 매출과 83억 달러의 글로벌 매출
퍼포먼스와 오리지널스 분리 운영



Nike

1962년 빌바우어만과 필 나이트 의해
블루 리본 스포츠 로 공동 설립

1962년 미국에서 런칭
3313억원의 국내 매출과 137억 달러의 글로벌 매출
퍼포먼스와 스포츠컬러 분리 운영



두 브랜드의 공통점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높은 인지도


장수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나이키 한국지사 관계자는 `나이키의 영업비 등은 어떤 언론매체에도 비밀로 해두는 것이 본사의 정책이라고 전했다. 열정적이고 적절한 투자가 가능한 이러한 기업문화는 곧 강점이라는 씨앗을 가득 담은 열매로 직결될 수 있었다. 이러한 투자가 가능한 나이키는 상품 마케팅의 중심에 서 있는 세계적인 회사로 발 돋음을 할 수 있었다.2. 산업 환경 분석(1) 기존기업간의 경쟁정도1) BIG 4세계 스포츠용품 시장은 점유율 33%의 나이키, 14%의 아디다스,

  •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성공사례
  • 나이키와 꼼데가르송, 나이키와 준야 와타나베, 푸마와 질샌더, 요지 야마모토와 아디다스, 폴 스미스와 리복 등)5) 패션과의 접목을 통해 고부가가치화를 증진단순한 패션화도 전문적 스포츠화도 아닌 패션 스니커즈는 일상생활과 함께 레저활동에서 공용화할 수 있는 주요 아이템이다. 유명 디자이너와 스포츠 브랜드의 제휴관계라는 스포츠와 스타일의 만남은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다는 측면에서 패션계의 새로운 경쟁력으로 평가된다.(3) 경쟁

  • [마케팅] 나이키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전략적 방안
  • 나이키는 아디다스와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4억 달러의 광고비 전쟁을 벌인 바 있다. 400억 원 이상의 연구비용을 투자하여 첨단 기술 개발을 통해 패션, 의류, 인체공학, 산업 디자인 등 관련분야의 전문가들이 투입되어 인체 공학적 신발 및 신소재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연구 위원회 및 자문단을 구성하여 문제점, 보완점을 발견하여 개선, 조치하도록 하고 있다.4) 현지조달, 자재의 대량구매나이키는 생산 자재들을 현지에서 조달하며 대량구매

  • [국제경영] 나이키 vs 아디다스 브랜드 비교분석
  • 나이키 VS 아디다스브랜드비교분석CONTENT국제마케팅인적자원관리글로벌아웃소싱연구개발활동사회공헌활동미국내시장분석국제마케팅나이키효과적인 생산. 영업 시스템나이키는 철저한 기술력으로 첨단디자인과 고품질상품을 개발해내는 데 사력을 집중시키고 나머지는 외주에 맡긴다는 독특한 경

  • [국제경영] 나이키 vs 아디다스 비교분석
  • 나이키 VS 아디다스브랜드비교분석CONTENT국제마케팅1인적자원관리13글로벌아웃소싱14연구개발활동17사회공헌활동20미국내시장분석21국제마케팅나이키효과적인 생산. 영업 시스템나이키는 철저한 기술력으로 첨단디자인과 고품질상품을 개발해내는 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