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SSM점포 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주제선정 계기
2.본론 1. SSM의 정의 및 출점 계기
3.본론 2. SSM의 Positioning과 성공 요인
4.본론 3. SSM기업 사례 연구
5.결론-SSM의 시사점, 추후 발전 모습
- 본문내용
-
01 주제 선정 계기
얼마전 길가에 지나가다가 익스프레스를 봄
홈플러스라는 대형할인점에 익숙해서 생소했음
아파트 주위 상권에 위치 입지에 대한 궁금증
이러한 업체는 무엇이며 왜 생겼을까?
- 이러한 점포를 SSM이라 부르고 있음
- 이 상권의 특징과 전략은 무엇일까?
- 어떠한 포지셔닝으로 이렇게 급성장하고 있을까?
- 이로 인한 시사점은 무엇일까?
02 SSM의 정의
'대형슈퍼마켓' 혹은 '슈퍼슈퍼마켓'으로 불림
매장면적이 대형마트 보다 작으면서
동네 슈퍼보다 약간 큰 규모의 식료품 중심
유통 매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