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SSM점포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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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주제선정 계기
2.본론 1. SSM의 정의 및 출점 계기
3.본론 2. SSM의 Positioning과 성공 요인
4.본론 3. SSM기업 사례 연구
5.결론-SSM의 시사점, 추후 발전 모습
본문내용
01 주제 선정 계기


얼마전 길가에 지나가다가 익스프레스를 봄
홈플러스라는 대형할인점에 익숙해서 생소했음
아파트 주위 상권에 위치 입지에 대한 궁금증
이러한 업체는 무엇이며 왜 생겼을까?


- 이러한 점포를 SSM이라 부르고 있음
- 이 상권의 특징과 전략은 무엇일까?
- 어떠한 포지셔닝으로 이렇게 급성장하고 있을까?
- 이로 인한 시사점은 무엇일까?


02 SSM의 정의


'대형슈퍼마켓' 혹은 '슈퍼슈퍼마켓'으로 불림
매장면적이 대형마트 보다 작으면서
동네 슈퍼보다 약간 큰 규모의 식료품 중심
유통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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