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학] 스포츠토토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소개
2. 시장분석
3. 환경분석
4. 전략분석
5. 향후전망
본문내용
사 업 소 개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 ?

새로운 방식의 신개념 레저 게임 스포츠 토토.

스포츠 경기의 승.무.패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에 따라

배당금을 받는 새로운 스포츠 레저 게임

비전

새로운 즐거움과 사회가치를 창조해가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그룹

(Brain Group of New Fun & Value)


스포츠 배팅의 재미
건전한 여가 문화



스포츠
토토

스포츠
분석 게임

토토

프로토


사업연혁


스포츠토토의 사업연혁

(2001~2004)

2001 : 문화체육관광부에 의해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로 선정
축구토토 발매 개시. 농구토토 발매 개시.
2002 : 월드컵토토 발매 개시.
2003 : 오리온그룹 계열사로 편입. 심용섭 대표이사 사장 취임.
2003년 축구토토 게임 발매 개시.
2003년 농구토토 게임 발매 개시.
2004 : 국민 체육 진흥법 시행령 개정안 공포
스포츠공식 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 오픈.
한국프로골프협회,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대한배구협회 주최단체 지정.
골프토토 645 게임 발매 개시.
야구토토 랭킹게임 발매개시.
축구토토 승무패 게임 개시. 야구토토 매치 게임 발매 게시.
씨름토토 123 게임 발매 개시.
농구토토 스코어 매치 게임 발매 게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학생 스포츠 소비 트렌드 분석
  • 대학생 스포츠 소비 트렌드 분석- 2002년, 2012년 트렌드 비교와 2022년 트렌드 전망 -1. 스포츠 소비(1) 스포츠 소비자 - 스포슈머 (Sport + Consumer)(2) 스포츠 소비자의 유형2. 스포츠 산업(1) 스포츠 산업의 발달요인(2) 스포츠 산업의 분류(3)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 스포테인먼트3. 2002년 스포츠 소비와 2012년 스포츠 소비의 비교(1) 스포츠 참여 유형 비교(2) 스포츠의 미디어적 측면 비교(3) 스포츠 용품 소비 비교4. 2022년 스포츠 소비 전망5. 참

  • [면접] 취업 면접 완벽 가이드(채용 면접 요령 및 예상 질문)
  • 분석하고 대단을 제시하라. ◇ 효과적인 PR법(어려운 것을 쉽게 말해야 한다.)전공분야에 대해서 설명하라는 질문을 받으면 어떻게 할지 고민이다. 아무래도 면접관의 수준을 생각해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말하는 것이 좋을까?- 좋은 예저는 000교수님의 지도 아래 마케팅의 방법론을 공부했습니다. 저의 연구 테마는 미국의 한 마케팅 회사가 독자적으로 창안한 시장조사 기법입니다. 종전의 시장조사 기법은 소비자의 욕구를 외적인 양으로 파악하

  • [공기업론] 마사회
  • 스포츠성을 지니고 있으며, 건전한 레저문화, 가족문화로 발전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위에서 말한 여러 가지 방안을 확실히 시행하여 경마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수익성을 높여 공익성과 수익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이 목표이다. (위 내용은 한국마사회 사업전략팀 박계화 과장님과의 인터뷰내용을 기초로 정리한 것입니다. 7S분석을 바탕으로 한 인터뷰를 준비해갔지만 개인시간이 부족하셔서 경마산업 전반에 대한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분석가. 중국 제과시장의 특성나. 중국 제과시장의 소비자 현황다. 경쟁사 분석/평가4. 중국시장 진출 및 과정가. 중국 진출/과정나. 6대 권역별 시장 세분화다. 목표시장의 선택라. 중국 진출 과정에서의 어려움 및 문제점마. 중국진출을 위한 오리온제과의 전략(4P)5. 기업 현황 및 향후계획 Ⅲ 결 론1. 성공사례를 통한 경영학적인 시사점2. 보고서 작성시 문제 및 한계점서 론* 주제 선정 동기처음 우리 조는 우리지역에 있는 기업인 금호 타이

  • 스포츠 마케팅 -김연아
  • 스포츠를 하나의 유망한 사업영역으로 간주하는 개념으로 스포츠 마케팅은 이 부분에 속한다. 이러한 스포츠 마케팅의 가장 보편적인 부분이 기업홍보이며, 해외시장에서 자사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이 이용한다. 게토레이를 마시며 미소짓는 마이클 조단, 나이키 모자를 쓰고 멋지게 스윙하는 타이거 우즈. TV광고에서, 필드에서 접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우리는 세계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엿볼 수 있다. 경기장을 뜨겁게 달구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