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전략.
4. 아웃백을 고객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설문지 분석, SPSS프로그램분석)
5. 아웃백의 고객만족 요인 분석.
1) 가격 (쿠폰, 제휴카드 할인, 등)
2) 서비스 (종업원, 이벤트 등)
3) 분위기 ( 실내외 분위기)
4) 맛
5) 메뉴얼
6) 기타(교통편)
6. 아웃백의 개선할 점
7.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2003년 3월 12일 파이낸셜뉴스지에 따르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1,2월 모두 132억여원의 순총매출(카드사 등과의 공동 마케팅비와 식사권 매출실적 제외)을 기록, 지난해까지 선두를 달리고 있는 TGI프라이데이스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특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한해동안 7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24호점인 서울 이태원점과 25호점인 충무로점을 오픈하는 등 올해 9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공격 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공격에 밀려 1월 66억4000만원, 2월 63억1000만원 등 올 2월 현재까지 129억5000만원의 순총매출을 기록해 2위로 밀려났다.
지난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2위 자리를 놓고 다투던 베니건스는 1월 51억6000만원, 2월 53억여원 등 104억여원의 순총매출을 올려 3위에 머물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