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고객만족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전략.

4. 아웃백을 고객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설문지 분석, SPSS프로그램분석)

5. 아웃백의 고객만족 요인 분석.
1) 가격 (쿠폰, 제휴카드 할인, 등)
2) 서비스 (종업원, 이벤트 등)
3) 분위기 ( 실내외 분위기)
4) 맛
5) 메뉴얼
6) 기타(교통편)

6. 아웃백의 개선할 점

7.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2003년 3월 12일 파이낸셜뉴스지에 따르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1,2월 모두 132억여원의 순총매출(카드사 등과의 공동 마케팅비와 식사권 매출실적 제외)을 기록, 지난해까지 선두를 달리고 있는 TGI프라이데이스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
특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한해동안 7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24호점인 서울 이태원점과 25호점인 충무로점을 오픈하는 등 올해 9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 공격 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공격에 밀려 1월 66억4000만원, 2월 63억1000만원 등 올 2월 현재까지 129억5000만원의 순총매출을 기록해 2위로 밀려났다.
지난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2위 자리를 놓고 다투던 베니건스는 1월 51억6000만원, 2월 53억여원 등 104억여원의 순총매출을 올려 3위에 머물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아웃백스테이크 경영전략분석
  • CONTENTS서론아웃백 스테이크 기업선정 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전반적인 소개 및 특징 아웃백 스테이크의 기업 소개본론경영 자원 및 핵심 역량VRIO에 따른 경쟁 우위 분석산업구조 분석사업 전략- 차별화 전략문제점 및 해결 방안 인터뷰 Q&A결론서론1.기업 선정 동기경영전략 기말 사례분석 대상 기업을 두고 한참을 고민하던 때에 가족들과 함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가게 되었다. 호주식 분위기의 레스토랑 안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

  • [마케팅전략] TGIF 건대점 실태와 활성화 방안 모색
  • 스테이크 1샐러드 3파스타 1멕시칸 5스무디 5피자 7스테이크 12파스타 4샐러드 4메뉴 개발에 주력거시환경분석사회적: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맞벌이 부부의 확산여가 관심 고조신세대 인구 비율 증가경제적: 경제성장 수입 자유화글로벌화대내외 경쟁력 강화상황분석10기술적: 포장기술의 발달유명 브랜드와 기술제휴문화적: 문화적인 의식 성향식생활의 서구화서구 음식문화 도입자기만족적인 외식구조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전용

  • SKY(스카이) 마케팅차별화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차별화전략, 해태음료 마케팅차별화전략, 빅밥 마케팅차별화전략, 웅진코웨이 마케팅차별화전략, 현대백화점, 제트블루항공 마케팅차별화전략
  • SKY(스카이) 마케팅차별화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차별화전략, 해태음료 마케팅차별화전략, 빅밥 마케팅차별화전략, 웅진코웨이 마케팅차별화전략, 현대백화점 마케팅차별화전략, 제트블루항공 마케팅차별화전략 분석Ⅰ. SKY(스카이) 마케팅차별화전략Ⅱ.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차별화전략1. 한국적 메뉴 개발2. 서비스1) WAITING FOOD 서비스2) PAGER 서비스3) Call Ahead Service4) TABLE VISIT으로 고객의 만족도 체크5) BIRTHDAY PARTY가 주는 작

  • [국제경영] 글로벌경영을 주도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서비스 부문 순위 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고 매년 세계적인 경제전문지 Forbes지가 선정하는 고객만족도 1위 레스토랑으로 뽑히기도 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에 들어온지 6년만에 업계 1위로 올라서는 쾌거를 이루었다. 국내의 다른 여러 업체의 경쟁에서 앞서가고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둘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인가에 대해서 마케팅과 경영기법차원에서 나름대로 조사하고 분석해 보겠다.조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경영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여 이를 중심으로 품질경의 필요성을 부각시키고 향후 품질경영을 위한 전략적 방안을 제시하여 심화되고 있는 외식 시장에서 Market Share을 넓혀나가는 가능성에 대해 분석 하였으며, 예전에는 음식의 맛이 서비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중요했지만, 요즘에는 맛은 거의 상향평준화 되었고, 서비스로 고객을 사로잡는 시대가 되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T.G.I와 다른 경쟁사 분석을 통해 앞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