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상권분석) 미스터피자 강남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상권분석 a+자료입니다 ppt로 구성되어있고
바로 가져가셔서 발표하셔도 손색이 없는 자료입니다.
믿고 받아가셔도 됩니다.
목차
1.기업/제품/시장분석
-기업현황
-제품소개
-5force model
-시장점유율
2.환경상권분석
-5dimension
-3c분석
-상권분석
3.기업전략분석
-swot분석
-stp분석
4.마케팅 분석
-4p
5.결론
본문내용
1990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 제휴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
1993 서초점, 돈암점,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 개점
1999 미스터피자 100호점 대학로점 오픈`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1호점 이대점
2000 중국 북경1호점 건국문점 오픈
2003 007서비스센타(1577-0077) 오픈
2004 미스터피자 200호점 영등포점 오픈
미스터피자 여성의 날 지정 (매월7일)
made for woman' 브랜드 슬로건
교체
2005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2007 미국 LA월셔 1호점 오픈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300호점 오픈 제주중앙점
참고문헌
1)미스터 피자 홈페이지 / 관련 홍보 자료
2)인터넷 포털 싸이트 검색을 통한 자료 수집
- www.naver.com
- www.google.co.kr
- www.altavista.co.kr
3) 첨부 동영상 자료
- www.tvcf.net
4) 삼성경제연구소 (강남역 상권분석)
5) 미스터 피자 강남역점 매니저와의 인터뷰 및 설문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론]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 전략-CJ 푸드빌
  • 경영신문 www.delinews.co.kr한국외식산업경영학회 www.kafim.com통계청 www.nso.go.kr국회도서관 www.nanet.go.kr한국관광협회중앙회 www.koreatravel.or.kr한국외식산업연구소 www.foodservice.co.krcj 푸드빌 홈페이지foodbank.co.kr한국 아이 닷컴foodbank.co.kr 2006-11-28foodbank.co.kr, 2007-09-06foodbank.co.kr, 2007-02-28- 논문 및 단행본김기영 외, 외식산업관리론, 현학사, 2003 논문데이코 산업연구소, 2003한국외식산업연감, 2004박형희, 21세기 외식산업의 현황과 전망, 한국외식정보, 2001

  • [학사][외식경영]외식산업에 대한 연구 분석
  • 피자와 패밀리레스토랑사업을 추진하였으나 패밀리레스토랑은 보류 중이며, 롯데피자는 환전히 실패하였다. 그러나 25평 규모의 위성점포와 차에서 내리지않고 주문계산이 이루어지는 드라이브점을 오픈하여 새로운 점포형을 시도, 효율성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맥도날드는 100호 점포와 신메뉴인 불고기버거의 출시로 인하여 국내에서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 에서 나타나듯 58%라는 햄버거업계 최고점포수 증가율을 보이며 다점포

  • 서초동_오피스_사업계획서
  • 분석사업지 주변현황Chapter Ⅱ.개발환경분석교대역 상권분석 강남역 상권분석양재역 상권분석주변상가 분양가 분석Chapter Ⅲ.오피스 현황 분석Chapter Ⅳ.상품 포지셔닝Chapter Ⅴ.개발 방향Chapter Ⅵ. Chapter Ⅷ. 언론자료 TABLE of Contents분양가 제안 Chapter Ⅶ. 사업지 관련사항 요약서초동 오피스 개발 프로젝트사업개요1설계 개요서초동 오피스 개발 프로젝트대지면적1542.10 ㎡ 466.49 평 건축면적923.99 ㎡ 279.51 평 건 폐 율

  • 아웃백(OUTBACK STEAKHOUSE) 서비스경영
  • 강남점의 영화관 제휴 마케팅, 일산점 및 해운대점의 키드 투어 행사, 중계점의 학교 및 학원 협찬 등을 그 예로 들 수 있다.7. 서비스경영(1) 서비스 경영전략1) No rules, Just Right Service고객이 원하는 모든 일에 있어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다. 주방에서는 음식의 질과 양에 만전을 기하고 서버들은 고객들의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손님들을 감격하게 한다. 아웃백은 집중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따뜻한 환영, 큰 만족, 편안함, 친근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강남점, 신촌점을 간헐적으로 방문하며 레드망고에 대한 애정을 키웠었는데 “외식산업정보론” 과제가 외식 업체 한 곳을 선정해서 조사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교수님과 친구들에게 레드망고를 소개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너무 기뻤다. (2) 조사방법 레드망고는 생긴지 1년 6개월 정도밖에 안된 업체여서 영업매출이라던가 회사조직도 등의 자료가 턱없이 부족했다. 그래서 위에서 외식업에 관한 이론을 정리할 때 참고한 6권의 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