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전자화폐] 몬덱스 카드(Mondex Card) 의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07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몬덱스카드 조사입니다.
현재 몬덱스카드는 서비스를 하지 않기 때문에 자료 검색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 목차
-
몬덱스 카드
1. 개요
1) 몬덱스 카드란?
2) 몬덱스 카드의 시초
3) 등장 배경
2. 사업 내용
1) 국내 사업 현황
2) 사용 절차
3) 실패 요인
4) 청사진
3. SWOT 분석
4. 결론
1) 사용 규모
2) 전자화폐의 미래
- 본문내용
-
- 1990년에 영국의 은행조직인 NatWest에서 몬덱스의 개념 정립
- 1996년 7월에 별개의 회사로서 마스터카드사의 자회사인 몬덱스 인터내셔널(Mondex
International) 에서 기술 추진
- 신용카드 크기의 플라스틱 카드에 IC칩이 내장되어있어서 카드 소유자의 예금에 대한 정보 내
장
- 표면에 화폐가치를 판독하는 위한 금속제의 접점이 부착되어 있는 것 외에는 일반카드와 동
일
- 카드보유자간 가치이전과 5개국 통화로의 가치저장도 가능하며 이 카드는 전자화된 가치를 입
력 또는 입출하여 다양한 결제에 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