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관리]화장품브랜드 `DHC KOREA` IMC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0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리포트에요*^^*
- 목차
-
Ⅰ. 서론
1. 현대 시장에서의 IMC의 배경과 필요성
Ⅱ. 본론
1. DHC Korea 기업 소개
2. 국내 시장 환경 분석
3.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전략
1) DHC Korea의 IMC 목표 및 전략
2) DHC Korea의 IMC 도구별 전략의 수립
① 제품전략
② 가격 및 유통전략
③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촉진전략
④ 철저한 판매 후 고객관리
Ⅲ. 결론
1. 성과 및 나아갈 길 모색
- 본문내용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전략
1) DHC Korea의 IMC 목표 및 전략
① 소비자들에게 DHC Korea에 대해 인식시킨다.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의 경우 소비자의 뇌리에 있어 상품구매를 생각 할 경우 그 브랜드가 소비자의 뇌리에 떠올라 소비 고려의 대상이 되는 것이 가장 중요.
특히 DHC Korea는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서만 제품판매가 이루어지는 기존에 한국에 없던 유통구조를 가진 기업.
☞ 기업은 소비자가 새로운 카테고리에 대해 알게 하고 이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형성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
② DHC Korea에 대한 신뢰를 쌓게 한다.
직접 경험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불가능한 인터넷과 통신판매만으로 유통채널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DHC Korea는 이를 보완하기 위하여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신뢰를 쌓는 것이 우선
또한 시장에 새로 진입하는 브랜드라는 특성 때문에 DHC Korea에 대한 신뢰를 쌓는 것은 매우 중요.
☞ 제품자체의 높은 품질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한 광고 및 프로모션과 함께 제품, 패키지 등을 통해 실행
③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으로 잠재고객의 구매활동을 촉진하며 재구매율을 높인다.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참여를 능동적으로 높이고, 온-오프라인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폭넓게 수령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만드는 등의 노력이 필요
☞ 이러한 소비자와의 교감은 잠재고객의 유치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충성도를 보다 확고히 한다는 점에서 브랜드 도입기와 성장기에 특히 중요
<중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