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코카콜라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회사소개
연혁
브랜드 & CI
Part 2 코카콜라의 분석
내부환경 분석
외부환경 분석
S.T.P 분석
4P 분석
경쟁사 분석
Part 3 코카콜라의 현재
트렌드차트
코카콜라CF(신화)
Part 4 코카콜라의 미래
문제점
개선방안

본문내용
SWOT 분석
s
높은 브랜드 가치
물류아웃소싱으로비용절감과 홍보효과
영업전략 수정으로 인한 로컬화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w
<마케팅의 문제점>
주력제품중심, 표준화 전략의 한계
주식배당 위주 예산정책의 한계
<조직의 문제점>
지사장 직무평가제도
지사장의 잦은 인사이동
현지 관리자의 자율성 미비
o
유통경로의 다양화
지리적 및 기상변화로 인한 시장확대
2002년 월드컵을 계기로 스포츠마케팅
소비자의 소득증대
t
다수의 경쟁업체 등장
경쟁업체의 경쟁상품 등장
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소비성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코카콜라-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마케팅
  • 마케팅 PR 성공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코카콜라사코카콜라사는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몇 년 만에 찾아오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를 결코 놓치지 않는다. 본사가 있는 애틀랜타에서 개최된 1996년 올림픽이 시작되기 전부터 이후까지 캠페인, 이벤트, 스폰서, 미디어 프로그램, 기념관 설립 등 모든 가능한 수단을 체계적으로 동원한 기획과 전략은 가히 스포츠 행사를 이용한 MPR의 바이블이라고 할 만하다. 소비자들은 1996년 올림픽 때 코

  • [마케팅] 다국적기업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문제점표준화 전략 한계주식 배당 위주예산 정책의 한계코카콜라는 크게 마케팅, 보틀링 시스템, 조직에서 몇 가지 문제점을 안고 있다.보틀링 시스템의문제점조직의 문제점소비자기호의 변화양보다는 질 위주의 소비기호의 다양화탄산 음료 소비 감소,건강 음료 소비의 증가체제의 이원화불명확한 마케팅 영역현지 관리자의 자율성 미비 문제점 및 방안다음과 같은 환경의 변화 속에서 올바른 길로 나가기 위해 코카콜라는

  • [마케팅]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마케팅 요소로 떠오른 지는 이미 오래되었다. 경쟁상품과의 차별화에 모든 것을 걸어야 하는 ‘무한경쟁’의 시대를 맞아 최근에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라벨이 잇따라 등장하고 있다. 코카콜라가 지난여름 국내에 선을 보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트리플엑스’(XXX)는 이런 시장의 상황을 바로 보여주는 제품이다. 파워씨, 에센셜, 에너지, 멀티브이, 리스토어, 트리플엑스 등 각기 다른 라벨을 사용한 6가지 제품마다 재치

  • 감성마케팅 감성마케팅이란 성공사례 스타벅스 코카콜라 애플 까르푸 베네통
  • 감성마케팅emotional marketing 목 차Chapter 01 선정이유Chapter 02 감성마케팅이란?-종류-특성-장점과 단점Chapter 03 성공사례-스타벅스, 코카콜라, 애플 Chapter 04 실패사례-까르푸 EDGE 베네통Chapter 05 결론선정이유emotional marketing 감성마케팅의 선정이유Chapter 01 선정이유감성마케팅 선정이유최근 들어서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감성 이다. 고도의 정보사회로 발전하면서 이제 소비자도 감성적인 것에 대한 욕구를 느끼게 되었다. 머리가 아닌 마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제조 기업, 코카콜라) < 목 차 >1. 요약문 2. 서론 (제목 : 상황분석 (SWOT포함) 1) 산업의 전반적 개황 2) 경쟁사( 주경쟁사 소개 , 그들의 전략) 3) 자회사의 실적 ( 역사, 규모 포함 ) 4) SWOT 분석 3. 본론 (제목 :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목표 2) 목표 시장 3) 주경쟁사의 전략 4) 주무기(SCA) 5) 마케팅 믹스전략(4Ps) 4. 결론 5. 부록 1) 참고문헌 2) 통계자료 < 요 약 >․ 코 카 콜 라 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 청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