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freight forwarder(화물 운송업자)의 역할 변화(제3자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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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인 내용은 제 3자물류에 관한 내용이며 자기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에서처럼 화물운송업자의 역할 변화와 3자물류의 필요성 문제점 등을 담고 있습니다.^^
목차
<원문해석>

freight forwarder (화물 운송업자)의 역할 변화

< 표 1. 화물 운송업자의 발전 >

글로벌 공급사슬에서의 운송업자의 역할

<표 2. Activities Most Often Outsourced to 3PLs>

Vendor-managed Inventory (VMI)

Postponement Logistics (지연물류)

Leveraging IT to Manage Transport Logistics
(운송 물류 관리를 위한 레버리지 IT)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RFID)

< 추가 조사 자료 >

제 3 자 물류와 외주물류

제 3자 물류의 필요성

제3자물류 도입시 하주와 물류업체의 기대효과

제3자물류 도입상의 문제점


본문내용
freight forwarder (화물 운송업자)의 역할 변화

공급과 수요의 문제점은 인간 역사의 원동력이며 수송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 : 만약 우리가 소비하거나 사용하고자 하는 음식이나 상품을 생산할 수 없다면, 그들은 우리에게 운송해주어야만 할 것 이다. 농장과 마을 사이에서의 교역의 시대에서는 이 운송은 간단했었는데, 이것은 상대적으로 느리고 동물이나 마차, 또는 오직 사람의 힘만으로 수행되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다른 무역의 기회를 찾기 시작했고, 국가 간 또는 대륙 간으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탐험과 글로벌 해상무역의 시작은 바다를 통한 선적과 장거리 운송의 성장을 가져왔다. 18, 19세기의 산업 혁명은 운송의 원기를 불어넣었고, 결국에는 상품의 빠른 움직임을 가져왔다.


글로벌 공급사슬에서의 운송업자의 역할

공급체인은 많은 무역 파트너들의 단체 참여이고, 물류는 그들이 함께할 수 있는 핵심수단이다. 물류는 효과적인 흐름, 상품의 보관, 그들의 정보에 관한 계획의 처리, 수단, control로 정의된다. 글로벌 물류는 더 많은 수요를 가져오고, 공급체인을 통한 이용가능한 제도 도 더욱 매력 있어 졌다. 외주의 아웃소싱, 분배, 물류의 return은 공통적인 관습이다. 예를 들면, 하이테크산업은 거의 모든 분기에 짧은 제품 생산 주기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Vendor-managed Inventory (VMI)

공급업체 재고관리 시스템은 매각인에게 전적인 재공급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책임과 권한을 준다. 이 시스템은 미리 소비자에 의해 완성된 소비자의 재고관리 수준, 재공급 결정, 거래의 시작 등을 관찰한다. 월마트 (US 소비상품소매업)와 월마트의 공급업자의 관계는 VMI의 좋은 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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