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OUT BACK(아웃백) 서비스 프로세스와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웃백 선정이유
2. 아웃백 기업개요
3. 외부환경 분석
4. 설문지 분석
5.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구성
6. 아웃백의 서비스 구성
7. 내부환경 분석
8. 아웃백 프로세스의 청사진
9. SWOT 분석 / 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10. STP분석
11. 마케팅 믹스/전략
12. 결론
본문내용
1. OUTBACK 선정 이유

생활수준의 향상
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
핵 가족화에 따른 식습관의 변화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출현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


마케팅 전략 조사 대상기업으로 대표적인
성공사례 중 하나인 아웃백 선정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OUTBACK
STEAKHOUSE

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함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로 이미지를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ervice Quality
  • hes***
    (2010.10.24 22:26:27)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론] 아웃백 마케팅
  • OUT, BACK! 다시 돌아오게 되는 레스토랑, 아웃백목차Ⅰ. 서론외식사업의 서비스선정동기Ⅱ. 본론소개서비스내∙외부 고객관리마케팅 전략메뉴STP 전략SWOT 분석Ⅲ. 결론요약문제점 및 개선방안출처인터뷰서론1. 외식사업의 서비스외식사업의 서비스는 실제로 구매하기(음식을 먹기) 전까지는 보이지도 않고 맛을 볼 수도 없으며 냄새도 맡을 수 없음유형의 대상인 업소의 외관청결도나 종업원의 몸가짐복장태도특히 종업원의 모든 행

  • [마케팅] 빕스 VIPS 마케팅전략
  • VIPS MARKETING Synch Ma 목차Ⅰ. vips 선정 동기 및 목표Ⅱ. 외식 산업의 개요Ⅲ. vips 소개 Ⅳ. 현재 vips의 마케팅 전략 Ⅴ. 현재 vips의 서비스 전략Ⅵ. vips 분석Ⅶ. 문제점 파악 및 해결 방안Ⅷ. 리서치 조사 및 전략 도출 Ⅸ. 결론 Ⅹ. ReferenceVips 선정 동기 및 목표 현재 vips는 2005년부터 비약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Family restaurants업계 2위에 오른 기업이다. 동종 업계 중 vips는 현재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뷔페식의 salad bar라는 차별화 된 m

  • VIPS(빕스) vs 애슐리(ashley)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기업 서비스전략 비교분석/빕스,애슐리 SWOT비교분석과 문제점및 개선방안 제언
  • 마케팅전체 경제시장의 불황에도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임 → 현재 12개의 매장 수를 금년내에 18개로 증가→ 신 매장 개척 고객의 서비스 직접참여 입점위치선정에 상금수여아웃백과 기타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에 비해 VIPS는 샐러드 바 이외에는 연상되는 브랜드 이미지가 없었다. 근래에 들어 정통 스테이크를 하나의 이미지로 강조하지만, 그 전까지만 해도 비싼 스테이크, 무제한 샐러드 바 라는 속성이 연상될 뿐이었다. 그마저도 다른곳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전략적인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차별성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사업개요, 사업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디자인 적인 사업계획서작성하고자 하는 사업계획서의 포맷을 정한다.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내용을 전한다.사업환정조사를 한다.사업계획서에 첨부할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사업계획서의 본문을 작성한다.작성된 사업계획서 내용을

  • [외식서비스경영론] 마르쉐 서비스품질 분석
  • 분석 방법서비스 품질을 측정하고 있는 국내 기업의 대부분은 측정 결과를 기업의 전략에 체계적으로 연계시키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어서 서비스 품질에 대한 조사 결과를 서비스 품질의 개선으로 연결시키는 노력이 절실히 요구된다. 그러나 문제는 이러한 서비스 품질의 조사 결과를 기업의 언어로 번역, 매개해주는 체계적인 방법론이 미흡하다는 것이다. 즉, 서비스 품질 조사를 통해 얻은 고객의 언어를 기업의 언어로 적절히 바꿀 수 있을 때 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