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OUT BACK(아웃백) 서비스 프로세스와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웃백 선정이유
2. 아웃백 기업개요
3. 외부환경 분석
4. 설문지 분석
5.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구성
6. 아웃백의 서비스 구성
7. 내부환경 분석
8. 아웃백 프로세스의 청사진
9. SWOT 분석 / 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10. STP분석
11. 마케팅 믹스/전략
12. 결론
- 본문내용
-
1. OUTBACK 선정 이유
생활수준의 향상
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여가시간 증대
핵 가족화에 따른 식습관의 변화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증대로 인한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출현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
마케팅 전략 조사 대상기업으로 대표적인
성공사례 중 하나인 아웃백 선정
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
OUTBACK
STEAKHOUSE
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함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로 이미지를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 Service Quality
- hes***
(2010.10.24 22:2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