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마케팅] 케라시스(Kerasys)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면서.. Q.각각의 샴푸하면 딱~떠오르는 것은?
1. 시장구조 및 환경분석
2. 기업현황
3. 마케팅 분석
(성공요인)
4.프로모션기획안
(세일즈마케팅 관점)
- 본문내용
-
<2007년 7월, 8월 프리미엄 샴푸시장 점유율>
출처: 7월 10일 -파이낸셜 코리아, 8월 2일 –매일경제 ]
4개의 경쟁사간의 순위간 차이는 극히 미비
향기 : 프리미엄 샴푸의 제품별
전체적인 내음
인지도 : 제품자체의 인식 및
세부 제품둘에대한 인지정도
[설문조사개요]
향기와 인지도를 샴푸의 주요속성으로 정의함
최근 출시된 경쟁사
신제품의 컨셉보드를 제시함
[ 출처 : 숭실대 여대생 100명을 대상으로 조사, 조사기간:9월 10~9월 20일 ]
미세한 차이로 향기에 있어서 선두
출시 5년만의 리뉴얼
제안1) 향기를 강조한 케라시스 CF제작
제안2) 획기적인 신문 광고 - 향기를 배달하다
제안3) 대형 마트 홍보 – 직접적인 향기 테스터
제안4) 인터넷 홍보 –싸이 월드 무료스킨
제안5) 실속 매체를 이용한 거리 홍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