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마케팅] 케라시스(Kerasys)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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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들어가면서.. Q.각각의 샴푸하면 딱~떠오르는 것은?

1. 시장구조 및 환경분석

2. 기업현황

3. 마케팅 분석
(성공요인)

4.프로모션기획안
(세일즈마케팅 관점)

본문내용
<2007년 7월, 8월 프리미엄 샴푸시장 점유율>
출처: 7월 10일 -파이낸셜 코리아, 8월 2일 –매일경제 ]

4개의 경쟁사간의 순위간 차이는 극히 미비

향기 : 프리미엄 샴푸의 제품별
전체적인 내음
인지도 : 제품자체의 인식 및
세부 제품둘에대한 인지정도


[설문조사개요]

향기와 인지도를 샴푸의 주요속성으로 정의함
최근 출시된 경쟁사
신제품의 컨셉보드를 제시함


[ 출처 : 숭실대 여대생 100명을 대상으로 조사, 조사기간:9월 10~9월 20일 ]

미세한 차이로 향기에 있어서 선두
출시 5년만의 리뉴얼

제안1) 향기를 강조한 케라시스 CF제작

제안2) 획기적인 신문 광고 - 향기를 배달하다

제안3) 대형 마트 홍보 – 직접적인 향기 테스터

제안4) 인터넷 홍보 –싸이 월드 무료스킨

제안5) 실속 매체를 이용한 거리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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