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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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환경분석
4. 제품수명주기
5. BCG매트릭스
6. SWOT분석
7. STP전략
8. 4P MIX
9. 향후 전망
본문내용
기업소개

1990 (주)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화여대점 오픈

1998 휘모리2000사업 시작(전국 최대점포 오픈 목표)
98환경 비즈니스 피자부분 고객만족도1위

2000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

2003 생산성 본부 선정 국가 브랜드 경력자지수 피지부분 2위,
스포츠 서울 선정 star brand award 피자부분 1위


2004 미스터 피자 여성의 날 지정(매월7일)
made for woman 슬로건 교체

2005 MR. pizza big brother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진주보건대학 외식산업미스터피자 전공 개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2006 한국프랜차이즈 대상”해외진출 및 수출부분” 최우수대상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MR.pizza’s slogan
Made for women /여자를 위한 피자


미스터피자 특징

100% 맞춤피자(100%Order Made Pizza)

100% 수타피자(100%Hand Tossed Pizza)

100% 석쇠피자(100%Screen Baked Pizza)


시장환경분석

PLC곡선상 성숙기
질적 시장으로의 표적전환
BIG3의 70~80%의 점유율



피자 3사의 매장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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