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전자상거래(메가스터디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 e-러닝의 정의와 성장 추이
본 론
- 메가스터디 회사 소개
- 메가스터디 SWOT 분석
- 메가스터디 비즈니스 모델
- 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결 론
- 메가스터디의 문제점 및 대안
- 본문내용
-
서론
e-러닝 이란?
PC, 휴대전화기, PDA 등 정보기기를 사용해 인터넷, 이동통신망 등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 교육을 실시하는 것
사이버교육, 원격교육, 온라인교육, 인터넷교육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상호작용을 극대화 함으로써, 분산형의 열린 학습공간을 추구하는 교육유형 이며 급격히 확산되는 e-비즈니스의 한 유형
메가스터디 소개
설립 : 2000년 7월 12일 법인 설립
대표 : 손주은 대표
자본금 : 23억원
매출액 : 800억, 순이익 210억 (2007년 6월 기준)
2004.12 코스닥 등록
주사업 : 교육 서비스 사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 사업
메가스터디의 지향점
비즈니스확대
- 코스닥 등록 후 자금확보, 비즈니스 확대
- 온라인 교육 포탈 형태를 지향
매출 상승
- 매출 100억대를 넘어서며 2006년 700억원대 매출
- 주가 300,000원 돌파
서비스
- 전자칠판 형태의 서비스에서 벗어나 2001년 7월
동영상 서비스를 본격화
강사진 확보
- 강사 주주로 참여시켜, 차별화된 컨텐츠로
온라인 교육 서비스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