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한국야쿠르트의 관리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선정 이유
2.기업소개 및 연혁
3.한국야쿠르트 인적자원 확보관리
4.한국야쿠르트 인적자원 개발관리
5.한국야쿠르트 인적자원 보상관리
6.한국야쿠르트 인적자원 통합관리
7.결 론
본문내용
기업선정이유

어렸을때부터 야쿠를트를 많이 먹어왔음
언제어디서나 웃으면서 야쿠르트를 파시는아주머니들의 모습이 좋았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식품중 하나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을수 있는식품이기때문에 선정 하였습니다

기업소개 및
연혁


1969.11

한국야쿠르트유업주식회사 창립총회 개최

1971.06

'야쿠르트아줌마' 채용 및 예약 세일즈 개시

1971.06

안양공장 준공

1971.08

서울지역 야쿠르트 발매 (25원 /병)

1975.03

사랑의 손길펴기회 조직

1976.05

연구실 공장에서 분리 독립

1977.09

야쿠르트 1일 판매 1백만병 돌파

1978.05

제 1회 전국어린이건강글짓기대회 개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인적자원 관리 개선 필요성 1)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인적자원관리 2) 마케팅 능력 강화를 위한 인적자원관리 VII. 참고문헌 1. 논문 2. 기사 VIII. APPENDIX APPENDIX 1 연혁 APPENDIX 2 주요 제품 APPENDIX 3 시장점유율 APPENDIX 4 매출액과 순이익 APPENDIX 5 조직도 I. 들어가며농심은 농심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주력 제품인 라면/ 스낵/ 음료 등을 생산, 판매하는 식품 제조업체이다.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에 5개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약 100여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인적자원 관리 개선 필요성 1)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인적자원관리 2) 마케팅 능력 강화를 위한 인적자원관리 VII. 참고문헌 1. 논문 2. 기사 VIII. APPENDIX APPENDIX 1 연혁 APPENDIX 2 주요 제품 APPENDIX 3 시장점유율 APPENDIX 4 매출액과 순이익 APPENDIX 5 조직도 I. 들어가며농심은 농심그룹의 모기업으로서 주력 제품인 라면/ 스낵/ 음료 등을 생산, 판매하는 식품 제조업체이다.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등 전국에 5개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약 100여

  • 고객만족경영에 대하여 논하시오
  • 사례연구 : 피존의 커뮤니케이션 전략1) 회사 개요(2005년 노사우수문화 선정)∙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섬유유연제의 대명사인 “피죤”이란 단일브랜드로 마케팅 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① 깨끗하고 아름다운 생활문화 창조② 도전정신이 충만한 최고의 전문인③ 기술력의 차이가 깨끗한 자연으로④ 피존의 가족은 더불어 화목하고 더불어 성장합니다,2) 커뮤니케이션 전략① 브랜드 전략∙소비자에게 살균세정제라는 일관된 브랜드

  • 경제경영 한국야쿠르트 기업분석
  • 관리 등 기본적인 활동과 구전을 통한 빠르고 직접적인 제품 판촉 등의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 특히, 한국야쿠르트의 방문판매원의 경우는 30여년간 노란 복장의 친절하고 근면한 판매활동 이외의 긍정적이고 독특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ⅲ. 인적판매의 중요성사람과 사람간의 인간관계에 있어 첫인상은 매우 중요하고,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판매원의 첫인상은 거의 순간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할 수 있다. 인적판매는 판매를

  • [벤처창업론] ㈜한국야쿠르트의 VIEVIS NAMUH병원 사업타당성 분석
  • 관리라는 멤버십 관리 개념이 더해지면서 병원이라는 곳이 방문 당시에만 해당하는 환자의 cure의 개념만이 아닌 평생동안 관리하고 돌봐준다는 care개념의 창조가 가장 큰 사업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2. 메디컬 그룹 나무가 중점적으로 뛰어드 부분인 헬스케어 분야는 건강증진사업이다. 단발성 치료가 아닌, 병원의 건강검진결과를 바탕으로 운동과 영양등 개인별 맞춤형 건강증진프로그램을 처방해 주는 것이다. 야쿠르트 아줌마 조직망을 통해 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