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크리에이티브] 하우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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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하우젠이란???
2.차별화 전략(7대 불가사의)
3.POSITIONING
4.하우젠의 경쟁구도
5.SWOT 분석
6.광고 목표의 설정
7.TARGET
8.STRATEGY
9.광고 IDEA
본문내용
하우젠이란???

haus(집)
zentrum(중심)


생활의 중심.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고급가전
대표브랜드

컬러
리모델링
시스템


생활가전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ZEN스타일 세련된
디자인

- 차별화 전략(7대 불가사의)



비너스 디자인
다이아몬드 드럼
볼 밸런스
맞춤절약 기능
에어워시
은나노 워시
스팀 세탁



타겟 프로파일 2.
-나이 35세. 이름 장복자. 현재 B여성잡지 기획팀장. 키 165cm. 몸무게 52kg. 남편은 A그룹의 홍보이사. 올해 5살이 된 딸하나. 남편과 자신의 한달 수입은 약1300만원. 결혼하기 전 P의류회사에서 일했다. 뛰어난 패션리더 역할로 같은 동에 사는 이웃아줌마들과 백화점 쇼핑을 즐겨한다. 아이를 낳고도 처녀 같은 몸매를 유지. 새볔에는 헬스를 하고 출근, 퇴근 후 회사 근처에서 일주일에 두 번 요가강습을 받는다. 퇴근이 빠른날에는 유치원종일반에서 돌아온 딸아이와 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조깅코스를 걷는다. 주말에는 피부마시지나 네일케어를 한다. 가끔 바이어들과의 약속때문에 보이는 외적인 면에 신경을 많이 쓴다. 가까운 동창모임을 집에서 하는 편이라 음식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지인들과 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편. 집에는 자랑거리나 볼거리로 출장 때 사온 물건들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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