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조사] A화장품회사의 서브브랜드 출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구주제
이론적 배경
연구목적
연구문제
연구모델
조사설계
정보수집
연구수행일정
본문내용
1. 연구주제

불황에 따른 매출 감소를 극복하기 위한
서브브랜드 출시 전략의 성공 가능성

2. 이론적 배경

불황기
소비자 대응능력을 높일 수 있는 체질강화의 계기
불황 극복 위한 전략적 방안 필요


3. 연구목적

고가 화장품을 주력상품으로 하는 자사A
: A브랜드보다 이미지와 가격이 약간 낮은
A-1의 서브브랜드를 출시하고자 한다

중가 화장품사 B와 C의 고객층  →  A-1

이미지와 가격 : A > A-1 > B,C

A,B,C 고객층의 변화를 조사, 관찰
: 매출증대를 위한 방안으로 서브브랜드의 출시가 합당한지 증명


4. 연구문제


고가 화장품 회사A가 중고가의 브랜드를 출시하면 A의 총매출이 증가한다

연구가설: 서브 브랜드 출시는 타 브랜드에서 유의미한 고객이탈을 유발할 것이다.
귀무가설: 서브 브랜드 출시 여부와 타 브랜드에서 일어난 고객층 변동은 관련이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브랜드확장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브랜드에 대한 현재의 소비자 인식을 인지하고, BDF는 두가지 전략을 개발하였다. 첫째, BDF는 Nivea 크림이 역사적으로 형성해온 강력한 시장지위를 안정시키고자 하였다, 둘째, 회사는 Nivea 크림이 Nivea 브랜드를 위해 창출해 낸 호감을 다른 제품군으로 전이시킴으로서 그 강점을 발전시키고자 하였다.- 브랜드 확장의 계기BDF는 새로운 경쟁상황이 니베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미치게 될 여파를 우려하면서 니베아 브랜드 이미지를 조사하였는

  • [졸업][브랜드마케팅]이동통신 회사의 브랜드 전략 연구- SK LG KTF
  • 브랜드 출시 시점에서 살펴본 STP 전략 164.1 SK Telecom의 경우 164.2 LG Telecom의 경우 165. 이동 통신 회사의 분석을 통해서 알아낸 브랜드에 대한 고찰 175.1 브랜드의 개수와 시장의 점유율 사이에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175.2 기업의 브랜드를 숨기고, 새로운 브랜드에 의지하여 상품을 출시한다 175.3 브랜드는 타겟되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 된다 175.4 브랜드의 이름은 중요하다 18Ⅲ. 결론 19Reference 21Ⅰ. 서론-브랜드가 세상을 지배한다ITS A MAGIC FOR

  • [국제경영] KT&G의 국내 해외 마케팅전략, BAT Korea 국내 마케팅 전략
  • 출시,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있다.3 KT&G의 경영전략1 KT&G 국내 경영전략전략은 크게 기업조직 및 인재양성, 브랜드 육성, 해외시장개발, 사회공헌활동, 사업의 다각화로 나뉘어진다.1) 기업조직의 체계변화2002년 KT&G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적응하고 브랜드 이미지 변화를 위해 영업중심의 조직체계에서 브랜드 중심의 체제로 변화시켰다. 이에따라 브랜드국을 신설하고 마케팅 역량을 대폭 강화 시켰다. 또한 시장조사부, 판매촉진부 등을 전문부서로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 화장품 산업의 전망도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다.②화장품 사업사회 전반에 걸쳐 웰빙, 안티에이징 열풍이 불면서 화장품 산업이 고성장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시장은 2006년 5조 6,000억원에서 2011년 8조 9,000억 운으로 연평균 10.4% 성장해왔으며, 2009년 경기불황에도 11.8% 성장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아름다움, 젊음 등 감성적 가치가 부상하면서 화장품이 필수 소비재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고객들은 주로 화장품 브랜드 전문

  • 마케팅, 홍보, 웹 프로그래밍 직무조사 및 풀무원 기업조사
  • 전략기획 / 경영관리, 자금관리, 회계 CR / 인사, 교육, ER / IT 기획, IT 운영, 업무혁신 / 총무, 건설, 센터 시설관리, 비서 등2 기업조사풀무원1314. 복리 후생 제도선택적 복리후생제도 Greenche제품 구매 및 경조사, 자녀 학자금 지원사내 동아리 활동 지원정기 건강검진 실시 및 단체 보험 가입, 휴양시설지원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 행복 찾기 프로그램)운영 : 비밀이 보장되는 전문적인 상담 및 정기적인 특강을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을 도모15. 언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