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presidence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더 프레지던스 소개
환경분석
시설계획
운영계획
사업성 검토
본문내용
THE PRESIDENCE 소개
COLOR
Red  & Gold
 
Emblem의 의미
프랑스 귀족가문의 문장에서 모티브.

진주가 박힌 왕관은 고대 프랑스 궁정에서 쓰이던 것으로 귀족을 상징. 4등분된 방패는 십자군 원정에 참가하여 수훈을 올린 가문의 전송을 나타냄. 횟불은 예로부터 힘과 권력을 의미.
 


The Presidence의 4P 

Professional ,Perfect , Prompt , Promise


Vision statement

Diffusion of Serviced Residence

Globalization of Presidence


Concept


It’s Residence - 일반 객실

‘This is my home, this is my room!’ 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레지던스 고객들의 편안함과 편리성을 보장.

It’s Prestige – 고급 객실

‘It’s more than my home.’ 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차별화 되는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의 편리성은 물론
감성적인 만족까지도 극대로 이끌어 내는 Executive 한 공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주)농심 신라면 중국진출전략
  • President Holding를 소유하고 있는 Uni-Enterprise(통일)사는 시장대비 20% 할인을 받고 있으나 이는 농심이 UPE 그룹의 다양한 투자유가증권을 보유하고 있는 지주회사이기 때문이며 대부분의 분석 리포트는 중국 사업 주체인 Cayman President Holding에 대한 가치를 크게 부각시키고 있다. 양사의 이러한 valuation은 시장 대비 세계라면 시장의 42%를 차지하고 있으며 과거 11년간 평균 27.3%의 성장률을 보여온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에 따라 기대 성장률이 Nissin 및 농심에

  • Johnson & Johnson의 기업의 조직 문화와 기업의 조직 특징 분석 레포트
  • 기획, 예산, 마케팅, 자원 배분, 제품생산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것을 개발하고 생산한다. (2) 분석 및 평가존슨 앤 존슨의 분권적 구조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각지에 퍼져있는 자회사와 사업부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필연적 구조였다. 다양한 민족과 문화를 지닌 고객을 만족 시키는데는 그들의 민족성과 문화를 이해하는 것만이 가장 빠른 지름길임을 존슨 앤 존슨은 일찌감치 알았던 것 같다. 제품개발과 브랜드 형성에서부터 판매, 유통, 고객관리까

  • 스타벅스 분석 레포트
  • 기획회의 장소로 적합하며, 무엇보다도 커피를 별도로 타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다. 신촌점 등 대학가 근처에 자리잡은 스타벅스 매장은 시험기간이나 레포트시즌에 밤샘 시험공부장소 및 조모임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시험기간에는 예약을 해야 매장의 자리를 잡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최근에는 이대점에서 씨앗 나눠주는 행사를 하여 이슈화 되기도 하였다. 다음으로는 스타벅스의 환경 친화적인 이미지를 위한 사회적 책임과, 고객

  • [PR사례] 유한킴벌리 PI 명성관리
  • 기획하고 올바르게 건설하고 창조적 교재로 이용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의 양성이 미흡한 것도 학교 숲 운동이 크게 확산되지 못하는 원인이 되 고 있다. 도시화가 지나치게 많이 진행되어 전 국민의 90%가 도시에서 사는 우리나라. 우리들 자녀 의 십중팔구는 숲이 없는 학교에서 자라가고 있다. 컴퓨터 게임이나 인터넷 서핑에 몰입하 다 보면, 어차피 삭막해지고 개인적 성향이 심화될 수밖에 없는 우리들의 미래세대. 그들 이 숲 하나 제대로 없는 삭막

  • [PR론] 유한킴벌리 PI
  • 기획하고 올바르게 건설하고 창조적 교재로 이용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의 양성이 미흡한 것도 학교 숲 운동이 크게 확산되지 못하는 원인이 되 고 있다. 도시화가 지나치게 많이 진행되어 전 국민의 90%가 도시에서 사는 우리나라. 우리들 자녀 의 십중팔구는 숲이 없는 학교에서 자라가고 있다. 컴퓨터 게임이나 인터넷 서핑에 몰입하 다 보면, 어차피 삭막해지고 개인적 성향이 심화될 수밖에 없는 우리들의 미래세대. 그들 이 숲 하나 제대로 없는 삭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