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presidence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더 프레지던스 소개
환경분석
시설계획
운영계획
사업성 검토
- 본문내용
-
THE PRESIDENCE 소개
COLOR
Red & Gold
Emblem의 의미
프랑스 귀족가문의 문장에서 모티브.
진주가 박힌 왕관은 고대 프랑스 궁정에서 쓰이던 것으로 귀족을 상징. 4등분된 방패는 십자군 원정에 참가하여 수훈을 올린 가문의 전송을 나타냄. 횟불은 예로부터 힘과 권력을 의미.
The Presidence의 4P
Professional ,Perfect , Prompt , Promise
Vision statement
Diffusion of Serviced Residence
Globalization of Presidence
Concept
It’s Residence - 일반 객실
‘This is my home, this is my room!’ 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레지던스 고객들의 편안함과 편리성을 보장.
It’s Prestige – 고급 객실
‘It’s more than my home.’ 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차별화 되는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의 편리성은 물론
감성적인 만족까지도 극대로 이끌어 내는 Executive 한 공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