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론] 당신의 피로회복제는 무엇입니까 - 박카스에관한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동아제약 연혁

2.소비자 분석

3.경쟁사 분석

4.박카스 STP 분석

5.SWOT 분석

6.4P’s Mix

7.박카스 광고의 변천과정

8.스토리 보드 제작

9.광고 소구 방법

10.박카스 광고 전략

11.박카스의 미래
본문내용
소비자 분석

1)주 고객층 : 사회적 피로를 가장 많이 받는20~40대 비즈니스맨
2)음용 상황 : 과로 후 (45%), 음주 후(15%)
3)구입이유 : 피로회복(60%), 두통(10%), 숙취(7%), 속쓰림(6%)


경쟁사 분석 (비타500)


1460 억 1501 억


박카스 STP 분석

Segmentation

피로와 스트레스가
많은20~40대의
다수의 대중적
서민 집단


Targeting

기존40~50대에서 성장과
발전가능성이 있는 20~30
대로의 새로운 타겟층설정

Positioning

간장보호제품 서민
드링크제 젊음의 패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여 언어 차이와 광고에서의 사용 사례 분석
  • 광고와 달리 직접적 설명이 아닌 ‘아름다움’ 이라는 표현을 빌려 우회적으로 설명2.“장미꽃잎처럼 부드럽게”“Veet 그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여성적 언어 사용 4성 고정관념의 변화와 광고 남성을 통한 여성영역에서의 광고24성 고정관념의 변화와 광고 세 광고의 공통점 남자의 이해심, 자상함, 부드러움 여성이 바라는 남성상을 소재로 여성적 언어사용과 비슷한 효과5결론타겟 성별에 따른 주된 사용

  • 언어와현대문화,남녀 언어의 차이와 광고
  • 광고와 달리 직접적 설명이 아닌 ‘아름다움’ 이라는 표현을 빌려 우회적으로 설명2.“장미꽃잎처럼 부드럽게”“Veet 그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여성적 언어 사용 4성 고정관념의 변화와 광고 남성을 통한 여성영역에서의 광고24성 고정관념의 변화와 광고 세 광고의 공통점 남자의 이해심, 자상함, 부드러움 여성이 바라는 남성상을 소재로 여성적 언어사용과 비슷한 효과5결론타겟 성별에 따른 주된 사용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광고는 불가피한 것이었다. 전반적인 메시지는 60년대부터 해 온 기존 인쇄광고를 통해 고수해온 희망이 있는 미래, 활력을 주는 박카스를 유지하는 한편, 휴머니즘을 소재로 삼아 당시 사회적으로 큰 이슈였던 신한국 건설캠페인과 맞물리도록 했다. 광고 영상 및 메시지 분석1) 93년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면 어떤가? 나의 일에 최선을 다하면 그뿐. 소중한 땀의 현장엔 박카스가 있습니다. 피로 회복엔 박카스 에프먼저 박카

  • [광고론] 동아제약 박카스 광고기획안
  • 박카스 광고 분석6. 광고전략(1)광고 목표(2)광고 타겟(3)광고 컨셉트(4)크리에이티브 컨셉트(5)표현 전략(6)스토리 보드(7)매체전략 및 예산Ⅲ. 결론1. 박카스의 미래2. 에필로그Ⅰ서 론1953년 우리나라 최초의 자양강장제인 박카스가 출시된 이래 약 40여년이 지난 오늘까지도 ‘박카스 신화’라고 불릴 만큼 피로회복제 박카스는 가히 독보적인 존재로 군림해 왔다. 이는 제품자체의 특징에 기인한 때문이기도 하지만 박카스의 독창적이고 효과적

  • 소비자관계형성을 통한 성공적인 MPR전략 분석
  • 박카스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32646331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81368231작은 관심이 관계회복 묘약톡톡 튀는 재치로 가득 채운 29초전라일보 - http://www.jeolla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461157군산경찰서, 박카스 29초 영화제 장려상 수상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7129294129초 영화제 수상작 TV광고로 떴다박카스 29초 영화제 수상작 좋은 광고상 시상식네이버 지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