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영화 단디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작품개요

2. 캐스팅 분석

3. SWOT분석

4. 유사작 분석

5. 마케팅 목표

1. 작품개요

2. 캐스팅 분석

3. SWOT분석

4. 유사작 분석

5. 마케팅 목표

6. 마케팅 전략

7. PR 전략

8. AD 전략

9. SP 전략

10. ON-LINE 전략

본문내용
1-1. 영화정보

제목 : 공조수사
장르 : 휴먼 액션
러닝타임 : 110분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 김유진
배우 : 박신양, 주현
개봉시기 : 2008년 5월
배급사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사 : KM컬쳐
홍보대행 : 단디

1-2. 시놉시스

내사과 경찰견 아들 강영준,
풍기문란 단속반 아버지 강민호.
경찰 부자, 그들의 공조수사 이야기

일명 경찰견으로 불리는 내사과 형사 강영준.
동료의 비리를 수사하던 중, 더 큰 배후세력과 경찰이 관련 되어 있음을 알고 부산으로
출동 명령을 받게 된다. 의심받고 있는 인물은 다름아닌 그의 아버지 강민호.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그는 풍기문란 단속반 똥파리 형사로 통하는 그저 그런 사내일 뿐이다.
8년 만에 어색한 재회를 한 두 사람.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어 불편한 공조수사를 시작하게 되는데...


박신양 (1968년생)

배우 이미지 분석
지적인/남성다움/냉정한/차분한

캐릭터 강영준 (34)
피도 눈물도 없는 내사과 형사
일명 경찰견.
공사구분이 확실하며
아버지와 관계된 것은 기억하기 싫다.
인정에 얽매이지 않는다.

강영준의 캐릭터에 부합하는 이미지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여준 이미지로
20대 중 후반에게 호감형 배우로 어필.
또한 <약속>에서 김유진 감독과 호흡
1998년도 최고의 흥행작으로 이끔

주현(1943년생)

배우 이미지 분석
친근한/푸근한/소탈한

캐릭터 강민호(50대후반)
풍기문란단속반 소속,
범죄자 중에서도 잔챙이들만
잡아들이는 일명 똥파리 형사.
'만사 OK'식 마인드의 소유자.
주변 인물들을 잘 챙기는 의리파.

오랫동안 많은 드라마에 출연,
푸근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어필
개성있는 어눌한 말투와 뛰어난 연기력
전 연령대에서 높은 인지도

김유진(1950년생)

대표작
2004년 와일드카드
1998년 약속

필모그라피
2007년 신기전
2004년 와일드카드
1998년 약속
1996년 맥주가 애인보다 좋은 7가지 이유
1995년 금홍아 금홍아 외 다수

전작에 대한 일반관객들의
인지도가 높음
흥행성적과 네티즌 호감도 모두
좋은 전작은 각각 액션과 멜로물로
<공조수사>의 장르와도 유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 합니다...
  • poin***
    (2012.06.15 04:26:1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뮤지컬 스릴러 영화 마케팅 기획서
  • 마케팅캐스팅 시점부터 기사화, 꾸준한 노출인터넷방송매체와 공동프로모션서바이벌 공개오디션 개최Copyright ⓒ 2009 by SOOKMYUNGCINE. All right reserved MARKETING STRATEGYCopyright ⓒ 2009 by SOOKMYUNGCINE. All right reserved MARKETING STRATEGY■ 제작단계별 프로모션 전략제작단계홍보단계홍보(PR)계획 비고Development 2009. 12~2010. 011단계 * 영화제작사실 공표, 영화 테마와장르 부각, 언론의 관심유발 1차 보도자료 1월 10일(인쇄매체) Pre-

  • [시네마마케팅] [영화 홍보 마케팅 기획서] 동대문 노파 살인사건
  • 목차1. 마케팅 목표1) 마케팅 목표2) 마케팅 포인트2. 마케팅 컨셉1) 타깃층 분류 및 시장 세분화2) 한국 영화시장분석3. 마케팅 전략 - Marketing Strategy1) SWOT 분석 2) 포지셔닝 분석도3) 유사작품 및 경쟁작 분석4) Target별 프로모션 전략5) 제작단계별 프로모션 전략6) 온라인단계별 프로모션 전략4. 마케팅 광고전략1) 광고 COPY 2) Visual Concept3) 매체별 프로모션 & 광고스케줄5. 마케팅비 예산(P&A Budget)1) 홍보 선전비 예산2) 예상수익 시뮬레이션1마

  • 영화 괴물 마케팅기획서
  • MARKETING STRATEGY마케팅 기획서 마케팅 기획서 CONTENTS‘한강 가족 그리고 괴물’ 마케팅 기획서 시장분석영화 분석SWOT분석Marketing StrategyMarketing Material‘한강 가족 그리고 괴물’ 마케팅 기획서 시장 분석2006년 ¼분기 한국영화 점유율 72.2%영진위 자료에 따르면 2006년 한국 영화의 관객 점유율은 72.2%이다. 이는 총 상영작 32편에 따른 점유율로서 외화는 2배정도 많은 59편을 개봉했음에도 불구하고 관객 점유율 50%를 넘기지 못했다. 이는 한국

  • 영화제작기획과 마케팅기획서
  • 영화제 오피셜 판타스틱-최우수감독상 -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제8회(2006) 도빌아시아영화제 액션 아시아 경쟁작 - 달콤한 인생제25회(2005)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10대영화상 - 달콤한 인생제4회(2003)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심사위원특별상 - 장화, 홍련감독 김지운*1장 상황분석결말악을 저지르고 선을 소홀히 한 모든 잘못을진심으로 뉘우치나이다.*1장 상황분석결말 .1. 마케팅 계획* 마케팅 컨셉 - 딸을 잃은 아버지의

  • 영화 마케팅 AE 자기소개서
  • 마케팅을 심도 있게 공부해왔습니다. 브랜드마케팅, FGI, 광고영업, 프로모션 및 PR, 광고 ideation 등 이론적인 수준에서 머무는 광고마케팅 공부가 아닌 실제 마케팅 업무와 좀 더 가까운 경험을 쌓으며 비지니스 마인드를 키워왔습니다. 또한 실제로 LGAD/ HITE 산학협력 프로젝트에 참가해서 기획서작성, 프로모션 제안을 하고 임원진 앞에서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실무 경험을 했습니다.또, 교외 활동으로 @@ 리더로 1년 이상 영화/ VOD팀 운영자로 활동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