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리서치] 커피빈과 스타벅스의 선호도 비교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ummary
survey
aualyze
cocclusion
본문내용
summary


1.Client selection coffee bean & Tea Leaf
2.Secondary Information 수집
현재 2위 업체, 높은 가격 --> 고급스런 이미지 부각

3.Focus Group 실행
(커피빈과 스타벅스의 비교)

=> 브랜드 이미지 및 서비스 면에서 커피빈이 다소 우위


4.세부적이고 통계적인 데이터의 필요성 인식

-Survey

DATA COLLECT METHOD
-QUESTIONNAIRE


조사방식 - 집단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조사

스타벅스 60명

커피빈 60명

QUESTIONNAIRE DESIGN
-SAMPLING-


목적

스타벅스 / 커피빈 각각에 대한 인식조사

대상

대학생 120명

방법

Convenience sam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PR] 맥카페의 전략
  • 비교QR코드 활용 : 지면광고에도 활용해‘이들의 한달 후가 궁금하다면?!’호기심 자극 한달동안맥까페만이용해봤습니다.이들의 한달후가 궁금하다면?!17/ 12Mc Café 새로운 전략ATL: 인터넷광고(UCC)/TV광고-2편: 맥카페이용 ( 점심시간을 느긋하고 여유롭게 ) vs. 일반카페이용 ( 식사 후 커피점에서 커피를 허겁지겁 삼): 시간 절약 강조 (특히, 점심과 후식을 맥도날드/맥까페에서 해결한 상황-QR코드: 이들의 점심시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커피 시장 분석커피시장은 커피의 대중화 생활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면서 커피 수요층이 자연적으로 증가했지만, 한편으로는 같은 업종의 브랜드 간 경쟁 외에 관련 산업과의 경쟁이 치열해져가고 있다.브랜드명회사명매출액점포 수200320042005200620072008200320042005200620072008스타벅스(주)스타벅스커피코리아54572192311071344160083109144188233282할리스(주)할리스에이치앤앤-6516525244767131395689130183커피빈(주)커피빈코리아24031246

  • [국제경영학] 스타벅스 VS 커피빈 다이아몬드 모델 분석
  • 커피전문점 브랜드 중 우리는, 예전 사람들이 전부인 줄 알았던 설탕, 프림, 커피가 들어간 인스턴트커피에 식상해 있던 소비자들에게 색다르고 다양한 맛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 커피를 단순한 음료가 아닌 하나의 문화로 정착시킨 스타벅스와 최근 입소문을 타고 커피의 진정한 맛과 차를 찾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커피빈을 선정하게 되었다. 이들 두 기업은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 된 마케팅전략으로 현재 국내 커

  • 한국 커피시장의 4대 전문점 분석(스타벅스 커피빈 맥카페 할리스)
  • 한국 커피시장의 4대 전문점 분석-목 차-서론: 주제선정 동기본론 : 한국 커피시장의 4대 전문점 분석스타벅스커피빈맥카페할리스결론: 본 조사를 통해 6조가 전망하는 커피시장첨가: 커피에 대한 짧막한 설문조사☺주제선정 동기여러 주제들을 놓고 선택의 기로에서 고심하던 우리 조가 한국의 4대 커피 전문점을 주제로 선택한 까닭은 커피전문점 시장의 어마어마한 성장 가능성에 흥미를 느꼈기 때문이다. 커피전문점과 개인커피숍들이 우후

  •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경쟁우위전략
  • 스타벅스의 분포를 서울지역에 몰려있는 것을 감안하여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매장분포를 조사하였고 스타벅스에 타겟은 성별, 타겟, 점유율을 통해 조사하였다. 대체재는 스타벅스의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 팔리고 있는 제품은 기능성 음료를 대체재로 선택하였고 스타벅스 카페자체의 대체재는 Tea카페로 선택했다. 경쟁업체분석으로는 다른 커피매장들과 매장수와 점유율을 조사하고 할리스와 탐앤탐스 커피빈의 ROA, ROI, 영업 이익율, 당기순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