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지역학] 진로소주의 일본시장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진로&진로재팬 연혁
진로의 국내 현위치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배경
STP분석
4P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진로의 미국, 중국 진출
진로재팬의 성공요인
진로의 미래
- 본문내용
-
㈜진로 연혁
1924년 10월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10월3일) 소주 "진로" 생산판매
1999년 12월 참(眞)이슬 출시 14개월만에 5억병 판매 돌파
1999년 12월 참(眞)이슬 99년 한해동안 국내히트상품 33관 왕
차지
5천만불 수출탑 수상
2000년 01월 국내시장 53.3%점유, 수도권 93%(서울 98%)
JINRO JAPAN
JINRO JAPAN 연혁
1979년 08월 진로소주「JINRO」 일본 첫 판매
1994년 12월 한국전통레스토랑[진로가든] 개점
1996년 09월 「JINRO」200만 케이스 돌파
12월 일본 갑류 소주부문 단일 브랜드 판매 1위 달성
1999년 09월 [JINRO]캔 출시
2000년 09월 당사 CM이 ACC 우수 상,및 우정 장관상을 수상
「JINRO」판매 실적 400만 케이스 돌파
2001년 11월 「진로참이슬」700ml 발매
4P 분석-Place
신뢰구축&이윤보장
일본 도매상들의 신뢰존중경향을 파악-좋은 관계 유지
매출 상승시에도 여타 유통업자의 유혹에도 불구 20년 이상 똑같은 유통망 유지-타국의 제품이라는 이질감을 신용과 신뢰로 바꿈
“진로 소주를 많이 팔면 팔수록 이익이 많이 남는다”
시장 침투&직판 체제
장기적 수요확대 필요성 대두-대형 주류도매업체와 일본 시장 직접 파고드는 전략 구축
20년 동안 쌓아온 신용과 진로에 대한 일본인의 사랑 바탕- 직판체제로 전환- 유통비용 절감
JINRO성공-유통망의 개척,관리 및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