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업] 환경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환경경영의 발생배경과 개념
본론 - 환경경영의 실천사례(3M사)
토론과제 - 1,2
- 본문내용
-
환경경영이란?
기업활동 전 과정에 걸쳐 환경성과를 개선함으로써
경제적 수익성과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일련의 경영활동
환경경영의 발생배경
환경을 고려하지 않은
기업의 무분별한 개발
자연환경 파괴를 비롯한
여러 사회문제 야기
새로운 산업사회 패러다임의
가시화
환경경영
환경경영의 실천사례
3M사
기업개요
1902년 5인의 기업가의 공동 투자로 설립
전자 · 정보기술, 그래픽 관계 용역 및 제품, 사진필름과 접착제 등을 포함하는 산업 및 소비재, 건강제품 및 용역을 포함하는 생명과학 등 네 가지 그룹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
총자산은 145억 2200만 달러, 매출액은 167억 2400만 달러(2000년 기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