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다음(Daum) UCC 마케팅전략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배경
3C분석
전략제시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주 제 선 정 배 경
♦ 인터넷 종합 서비스 사업 중 성공적인 기업
♦ 전자 상거래중에 대표적인 B2C 포탈서비스
♦ 다양한 e-business contents 보유
♦ 다수의 고객 임계치 확보
♦ 다양한 경로의 수익창출 및 모델유형
대중들에게 인기 사이트가 되어버린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어떤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모델을 가지고 어떤 수익을 창출하는지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위해 이 기업을 선택
최근에는 소비자가 인터넷 싸이트하면 다음 커뮤니케이션보다 네이버나 싸이월드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고객의 마음속에 인터넷 싸이트 하면 다음 이라는 것을 심어주기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다.
Company
1995 02 ㈜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자본금 : 62억 7000만)
1997 05 국내 최초 무료 웹메일 서비스 한메일 오픈
1999 05 온라인 커뮤니티 Daum 카페 오픈
1999 11 코스닥 등록
2004 07 일본진출, 라이코스 인수
2005 02 온켓 인수, 마켓플레이스 사업 본격 진출
2007 02 양질의 UCC 통합 섹션 'UCC 세상' 오픈
2007 02 '티스토리'지분 100%확보, 블로그 시장 공략 본격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