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수학] 웰빙죽 자판기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동 기
핵 심 요 소
설문조사 결과
입 지 분 석
수 익 전 망
관 리
경쟁사 분석 및 SWOT, 마케팅 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동 기
웰빙 죽 자판기
: 사회적으로 웰빙 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학생들의 인트턴트 제품에 대한 불만 제기
: 학생들의 기존 식사대용, 간식거리인 인트턴트 제품의 불만으로 영양이 풍부한 전통식품인 죽 자판기 아이템 도입으로 간단하고 손쉽게 건강식품 이용할 수 있다.
학생들 자신의 기호에 맞는 죽 선택
: 단호박죽, 단팥죽, 전복죽 등 6개의 다양한 제품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기호에 맞는 죽을 선택할 수 있다.
간단하고 손쉽게 혼자서도 식사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죽 1개 양: 300g)
핵 심 요 소
차별성
커피 음료수 자판기가 아닌 한끼 식사대용
입지
교내 대학생들을 주요 고객을 삼아 초기 창업발판을 다짐
관리
재고 관리 및 위생 관리
수익성
차별적 전략으로 고객 확보 및 수익 창출
설문조사 결과1. 스티커
백도
- 괜찮다 : 128
- 별로다 : 64
경영대
- 괜찮다 : 097
- 별로다 : 29
합계
- 괜찮다 : 225
- 별로다 : 93
전남대학교 내 입지분석
입지요인: 유동인구의 수, 장소적 요인, 접근성 및 가시적인 요인, 기타 요인 등
1. 백도 2층 휴게실
유동인구: 도서관 3500좌석, 4000명 이상 예상
장소: 쉴 수 있는 공간확보(휴게실 적합)
접근성 및 가시성: 접근용이하고 눈에 잘 띄는 곳
기타: 24시간 개방, 각 개인의 상황변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