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론] 삼성캐녹스(KENOX)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환경분석
2.SWOT 분석
3. Target 설정
4. Positioning & Concept
5. Creative 목표 - 광고아이디어
6. 광고에 기대되는 소비자 반응
본문내용
SWOT

중저가 포지션의 우위
A/S우위
자체적인 유통망 확보
컴팩트 카메라 강세
국내 유일의 카메라 생산

디지털 기기 소비문화확대
잠재적인 해외 시장 진출
주5일 근무의 여가생활증가
UCC Conrents의 등장
사용연령대의 확산

제품의 Line up
기술력의 한정
브랜드 이미지 약세
DSLR의 후발진입
차별화되지 않은 제품&광고

해외 브랜드의 선두 점유
제품의 수명주기 단축
카메라폰의 발달
HD캠코더의 개발
다양해진 소비자의 need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케녹스의 후발업체로서의 성공전략
  • KENOX)이다. 브랜드의 의미는 KEN(보다)와 NOVELTY(고귀함), EXCELLENT(우수한, 최상의)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이 카메라 브랜드는 필름카메라 시절에도 사용하던 브랜드였다. 그러다가 디지털 카메라 시장이 커지면서 잠시 ‘케녹스 디지맥스’라는 브랜드를 사용하여 기존 필름 카메라 시장과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브랜드를 구분하여 사용하였다. 그러다가 카메라 시장이 전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쪽으로 이동하면서 다시 삼성 캐녹스로 사

  • [광고론] 광고의출현과영향
  • 광고의 메시지를 지칭할 때 쓰이지만 대개는 방송 광고를 지칭할 때 쓰이는 말이다.우리나라 말로 ‘광고’는 사전적 의미로 ‘널리 알리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지만, 좁은 의미로는 광고 작품 또는 광고 메시지를 지칭하는 것으로 Advertisement의 의미로 쓰이기도 하고, 또 광고 활동 또는 광고 행위라는 넓은 뜻의 Advertising으로 쓰이기도 해 흔히 광고라고 지칭할 경우 이 두 가지의 이중적인 뜻을 가지고 있다.- 오인환 외,(나남출판, 2001)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분석 1 - (토목 : 무진동 암반 절개공법)1. 무진동암반절개장비를 이용한 무진동 암반절개공법1) 신기술 내용2) 국내외 건설공사 활용현황 및 전망3) 기술적 파급효과4) 경제적 파급효과Ⅳ. 기술혁신 성공 사례 분석 2 - (삼성항공의 기술혁신)1. 서 론2. 삼성항공(주)의 카메라사업 기술혁신 과정1) 기술제휴를 통한 생산기반의 구축2) 독자모델의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3) 신모델의 창출과 국제화3. 삼성항공의 카메라사업 부문 해외직접투자와 기술학

  • [마케팅분석] 삼성 옙 Mp3의 마케팅의 문제점 분석
  • 분석을 통해 현 삼성 옙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보았다. 우리는 여기서 그 문제점을 분석하는 범위를 국내 시장으로 제한하였다. 또한 여러 경쟁자가 있지만 현재 국내 시장 1위로 강력한 경쟁우위를 달리고 있는 아이리버의 아성을 넘지 못하는 이유를 생각하면서 문제점을 도출하였고 분석하여 보았다. < 본론 >문제점 분석A. 삼성 옙에는 MP3 구매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미약하다.B. 브랜드 네이밍에 신뢰성이 필요하다.C. 타겟

  • [마케팅]삼성 디지털카메라 케녹스 마케팅 분석
  • 한국 디지털카메라의 자존심-삼성KENOX-*안녕하십니까?마케팅 16조 발표를 맡은 ooo입니다.저희는 디지털 카메라의 한국 브랜드인 삼성 케녹스에 대하여 준비했습니다.그럼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목 차Ⅰ. 기업소개 및 상품소개Ⅱ. 디지털 카메라란?Ⅲ. 환경 및 SWOT 분석1. 거시환경2. 미시환경3. SWOT 분석Ⅳ. OSTP 분석1. Objective2. Sementation3. Targeting4. Positioning Ⅴ. 4P MIX 분석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Ⅵ. 결론 및 제안*목차는 이렇구요.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