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서비스시스템개발에 관한 논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6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신 서비스 개발
서비스 설계요소
서비스 청사진
프로세스 구조를 통한 전략적 포지셔닝
- 본문내용
-
학습목표
신 서비스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논의
서비스 운영을 위한 청사진의 준비
다양성과 복잡성을 이용한 서비스 프로세스 구조에 대한 설명
서비스 운영의 분류를 위한 서비스 프로세스 분류방식의 활용
서비스 시스템 디자인을 위한 일반적인 접근방식의 비교와 대조
개 요
“서비스 전달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은
창조적인 프로세스이다.”
서비스 시스템 디자인에 포함되는 이슈
효과적인 고객 및 작업 흐름을 위한 입지
설비 디자인 및 배치
서비스 제공자를 위한 절차와 직무정의
품질보증을 위한 측정치
고객참여의 정도
장비선택
적정 서비스 능력
신 서비스 개발
“서비스업은 혁신의 결과물이
반드시 새로운 서비스 상품일 필요는 없다.”
서비스 혁신의 두가지 유형
급진적 혁신
주요혁신, 신설사업, 현재 서비스중인 시장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점진적 혁신
서비스 라인 확장, 서비스 개선, 스타일 변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