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측정분석] 개인서비스업 원가측정-행복한 갈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대상 업체 소개
원가 자료 조사
원가 항목 조사
원가 분석
원가 분석에 따른 영업 이익
결론
본문내용
대상 업체 소개

위치 서울 송파구 방이동
규모 40평
Table 수 4인용 14개
1일 평균고객 수 80~100 명
고객층 아파트 주민인근 체육관 운동선수들
영업시간 AM 9:00 ~ PM 10:00
주 메뉴 녹차삼겹살 8000원돼지양념갈비 7000원
직원 부부


원가 자료 조사(1)

현장조사 (11월 15일)

2개월 분 (9월~10월)
원가 관련 자료 수집

조사표 이용


원가 자료 조사(2)-조사표


매출액(우리가 조사하려는 2가지 품목에 대한 것) 약 1500만원
( 갈비 : 삼겹살 = 45 : 55 )
노무비 가족종사자(부부)
임대료
-보증금
-권리금
-월 세  
3000만원
9000만원
180만원
수도료 20만원
세금 20만원
광열비 (전기세, 난방비, 가스비) 70만원
잡비 (시설유지비, 보수비, 부품구입비) 100만원
돼지양념갈비
(1인분 갈비 원재료비) 7000원
2300원
녹차생오겹삼겹살
(1인분 삼겹살 원재료비) 8000원
2600원
고기 외 재료비 (부 재료비) 300만원
주류 매출액 (소주원가 1100원 - 세금제하고) 100만원
카드 수수료 ( 매출액의 95%가 카드결재로 이뤄짐 ) 3.6%
면적 4 0 평
테이블수 1 4 개
1일손님수 평균 80 ∼ 100 명
주요시설평균사용기간 5 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개인소득이 증가하고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외식의존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는 외식산업이 소규모의 영세 상인들이 주를 이뤘으나 점차 프랜차이즈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중국외식산업의 매출액은 16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1조 위안을 돌파한 1조345억 위안을 기록했다. 올해 1인당 연간소비액은 지난해 915위안에서 1500위안으로 증가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어 오는 2010년에는 전체 외식시

  • [경영]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 회복전략
  • 논문집 제22권, 부산여자대학, pp. 197~208.(최지현)박흥석, 2006,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공요인 분석 : OUTBACK, TGIF, VIPS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기술원 석사학위논문, p. 29.(최지현)이진아, 2007, 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전략 및 개선방안 연구, 단국대학교 석사하위논문, pp. 20~22.(최지현)김정현, 2007, 체인 레스토랑의 소사장제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중심으로, 경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 24.(최지현)

  • [서비스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고객만족경영
  • 개인적인 특별한 요구에도 명확하고도 긍정적으로 서비스하여 완벽한 즐거움을 주는 아웃백의 경험입니다.우리의 환대와 질은 분명히 음식과 서비스에 있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있어도 훌륭한 음식과 음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산업적인 유행에 흔들리지 않으며, 단가에 앞서는 품질을 창출해 낼 자신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웃백은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데 중점을 두며 가장 잘 먹고 마시기 좋으며 부담 없는 장소가 되는 목표를 이룰 것

  • (주) CJ푸드빌 분석
  • 개인소득이 증가하고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외식의존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는 외식산업이 소규모의 영세 상인들이 주를 이뤘으나 점차 프랜차이즈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중국외식산업의 매출액은 16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1조 위안을 돌파한 1조345억 위안을 기록했다. 올해 1인당 연간소비액은 지난해 915위안에서 1500위안으로 증가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어 오는 2010년에는 전체 외식시

  • [식품산업] 국내외 패스트푸트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맥도날드 & 롯데리아)
  • 측정하기 어려운 마케팅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국민적으로 인기가 높은 스포츠인 축구에 대한 지원사업을 벌임으로써 맥도날드의 고객인 유소년에게 자사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유소년 뿐만 아니라 유소년들의 부모에게도 자사를 알림으로써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려고 하는 것이다. 또한 맥도날드는 이러한 방법을 통하여 직접적으로 지원대상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자사의 좋은 이미지를 알림으로써 홍보효과가 있다. 물론 이러한 방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