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명칭

◆ 목적

◆ 시기 및 기간

◆ 개장 시간

◆ 전시 장소

◆ 전시 규모

◆ 운영 기관

◆ 시장조사

◆ 국내외 주류업체

◆ 주요 출품 품목

◆ 전통주 종류

◆ 전통주 지역별 분포도

◆ 시장분석

◆ 홍보 및 마케팅 계획

◆ 참관객

◆ 단계별 홍보계획

◆ 타켓별 홍보방향

◆ 언론외 기타홍보

◆ 매체 홍보

◆ 참가안내서 제작배포

◆ 부대행사

◆ 세미나

◆ 부스안내

◆ 예산 편성

◆ 부스 배치도

본문내용
◆ 명칭

(국문) - 2008 전통주류박람회
(영문) - The Korea Traditional Wine Expo 2008
(약칭) - TKTW

◆ 목적

- 지속적인 소비촉진과 전체 시장의 성장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의 장 마련

- 신제품 소개 및 신규 바이어와 상담의 장

- 올바른 주류소비문화 정착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

- 정부 알코올 종합대책, FTA의 확대, WTO의 주류 규제 강화 움직임 등의 급격한 환경변화의 돌파방안 제시

- 정부의 ‘파랑새 플랜 2010’추진에 발맞춰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한 시민 및 전문가 단체 등과 함께 음주문화 개선


◆ 시기 및 기간

*준비기간

- 2008년 11월 17일 (월) ~ 11월 19일 (수)

*전시시간

- 2008년 11월 20일 (목) ~ 11월 23일 (일)

*철거기간

- 2008년 11월 24일 (월) ~ 11월 25일 (화)


◆ 개장 시간

- 오전 10:00 ~ 오후 6:00


◆ 전시 장소

- 코엑스 태평양홀


◆ 전시 규모

- 7,281㎡


◆ 운영 기관

- 주최 : (사)한국주류수입협회, (사)대한주류공업협회


- 주관 : (주)한국국제전시


- 후원 :소펙사 / 한국전통주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 이탈리아해외무역공사, 뉴질랜드 무역진흥청, 프랑스농식품진흥공사 소펙사, 미국농업무역관, 남아프리카공화국 와인협회, (사)한국수입주류도매협회, 와인포아시아



◆ 시장조사

*참가업체

- 총 14개국 139개사
국내 76개사, 해외 63개사 14개국(이탈리아, 프랑스, 호주, 뉴질랜드, 미국,
남아프리카공화국, 네덜란드, 일본,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포르투갈,
루마니아, 한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의 막걸리 열풍을 통한 세계화 가능성 진단
  • 주류문화’에 대한 이해와 정체감이 없다는 것은 문화 종속 그리고 문화 지체로 한 발자국 더 가까이 가는 일이 아닐 수 없다. 팀원들과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에서 체험해 본 막걸리 열풍은 아직은 모두가 인정할 만큼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홍보와 더 나은 상품개발로 우리의 전통주 ‘막걸리’가 고유명사로서 세계 속에 존재하게 될 날을 기대해본다. ooo한자로는 夢, 읽으면 you&me 가 되는 팀 이름처럼 팀원들과 나는 도쿄에 가기

  • [자기소개서]독특한 자기소개서 100여가지 상세예문과 면접대비 가이드
  • 기획등을 할 때에 아이디어는 꽤 내놓는 편입니다. 쉽게 속내를 비추지는 않지만, 한 번 맘을 열면 그 사람과는 아주 깊게 사귀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고집이 세고, 믿는 부분에 대해서는 여간해서 변화를 주지 않기 때문에 가끔 어려움을 겪습니다. 제가 믿는 부분이라 해도 다른 사람과 토론을 통해 변화시키려고 노력할 계획입니다. 아르바이트 경험 동아리 회비라든가 책값등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수없이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학교 주변에서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기획자는 광고주와의 관계에서는 광고주로부터 의뢰받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경쟁사보다 뛰어난 광고전략을 수립하여 승리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과정에서 광고주로부터 실리를 획득함으로써 결과적으로 광고회사의 이미지를 좋게 유지하는 일을 한다. 광고기획자가 광고를 의뢰받았을 때 제일 먼저 하는 일은 광고기획서를 작성하여 광고주에게 프리젠테이션하는 일이다. 이 프리젠테인션이 승인을 받게 되면 확정된 광고계획에 의해 광고가 정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기획서 공모전에 작품도 출품하였는데, 이는 비단 저의 노력만으로 이루어질 수 없었던 것입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앙드레김’이라는 자랑스러운 한국 브랜드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던 것은 물론이며 수업을 같이 듣는 팀원들간의 다양한 의견 교류를 통해 마케팅 영역에 있어 각자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어 뜻 깊었습니다. 금번 학기를 마치며 마케팅이라는 학문 분야에 대해 학생들에게 아낌없는 열정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기획자는 광고주와의 관계에서는 광고주로부터 의뢰받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경쟁사보다 뛰어난 광고전략을 수립하여 승리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과정에서 광고주로부터 실리를 획득함으로써 결과적으로 광고회사의 이미지를 좋게 유지하는 일을 한다. 광고기획자가 광고를 의뢰받았을 때 제일 먼저 하는 일은 광고기획서를 작성하여 광고주에게 프리젠테이션하는 일이다. 이 프리젠테인션이 승인을 받게 되면 확정된 광고계획에 의해 광고가 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