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 메가스터디 vs 대교 눈높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메가스터디
대교 - 눈높이 학습지
2. 목표시장
메가스터디
눈높이 학습지
3. 서비스개념
메가스터디
눈높이
4. 운영전략
메가스터디
눈높이
5. 서비스 전달시스템
메가스터디
눈높이
눈높이 Yes Class 시스템 운영
6. comment

본문내용
1. 기업소개

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에 설립되어 3년만에 연매출 650억원 대에 진입하며 엄청난 성공신화를 이룬 벤처기업. 한국의 교육열이 매우 높기 때문에 교육시장이 굉장히 안정적인 점과 높은 기술력을 활용한 e-러닝 시스템의 도입이 큰 장점 . 메가스터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큰 시너지를 창출 해 내고 있다.
최고의 강사와 서비스를 기본 바탕으로 매년 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 등을 행하고 있는 메가스터디는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시장 지배력을 확보하고 있다.


◆대교 - 눈높이 학습지

눈높이 학습지는 (주)대교의 간판사업.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자는 교육이념으로 어린이를 중심으로 생각하며 시작. 최근에는 저연령층의 감소로 시장 자체의 성장성이 낮다고 하지만 현재 눈높이의 브랜드 파워는 1위. 다양한 교재를 꾸준히 개발하고 그를 위한 연구를 하고 고객밀착관리 시스템의 도입의 장점을 살려 인지도가 굉장히 높다. 다양한 사업을 위해 유아교육 분야에도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고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교재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학습지의 강자로 자리잡고 있다.

2. 목표시장

●메가스터디
▷ 우리 나라의 수능과 고등부 과외 시장은 과외 시장 중 가장 큰 규모를 특히 수능 같은경우 우리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시험이다. 그리하여 그에 따른 교육비도 엄청나게 들어간 다. 이러한 수능 교육 시장의 틈을 들어간 것이 메가스터디다. 그들이 바라보고 있는 시장은 수능 입시와 고등부 시장이다. 이러한 것은 다른 수능, 고등부 교육업체들과 다른 바가 별로 없다. 하지만 메가스터디는 온라인을 통한 교육업체이다. 이러한 온라인을 통한 교육은 다른 업체들이 하지 못하였던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
▷ 먼저 학생들 중 서울외의 지방 쪽에서는 우수한 강사진을 만나기 힘든 여건이 있다. 그리고 우수한 강사진이 있어도 많은 돈을 들여 만나기 힘들 수 있다. 이러한 여건을 극복해 줄 수 있는 것은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다.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넘어서 공부할 수있고,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도 있다. 이렇게 메가 스터디가 목표를 하고 있는 시장은고등부 수능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중에서도 우수한 교육을 비용의 부담이 덜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할 수 있고 그 우수한 강사를 오프라인으로 만나기 힘든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보아야겠다.


◆눈높이 학습지
▷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
집단적인 교육을 받지만 부족한 부분이나 학습을 따라갈 수 없는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어린 나이의 학생들에게는 기초적인 내용의 학습을
제공한다.
▷ 과외 형식의 개인별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
자신의 학습 상태와 수준에 맞추어 차별화되고 개인적인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개인별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불가능한 저학년 층을 위주로 함
어린 나이 때문에 자기 주도적인 학습이 불가능하고 누군가의 지도가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대교 레포트
  • 대교만의 서비스와 학습지 자체의 우수성으로 경쟁 관계 유지VS4. 4P 분석 > 미국 시장현지 지사를 통한 가정 방문, 프랜차이즈를 통한 러닝 센터 운영학생들은 과제 수행 후, 러닝 센터를 방문하여자신의 수준에 맞는 과정을 스스로 공부할 수 있음4. 4P 분석 > 미국 시장현재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확대에 주력하고 있음 :프랜차이즈 홍보 웹사이트나 엑스포 등에 대교 홍보물 게재전시우선 프랜차이즈를 전국적으로 확대한 후,프

  • [교육행정 및 교육경영] 바우처 제도 도입을 통한 학교선택권 강화가 교육 정상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인가
  • 서비스는 균일한 바우처로 운영되는 것이 바람직하고, 제한된 계층에게는 충분한 금액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설계되어야 한다. 결국, 충분한 바우처 금액과 추첨식 학생선발 방법을 보장하는 제도상의 장비, 그리고 다양한 수요에 부응하는 공급자집단의 확보를 통한 효율적 시장형성이 성공적인 바우처 제도의 선결요건인 것이다. 자료 4 바우처제도를 활용한 겨울방학 ‘흰눈교실’ 운영 서울양목초등학교는 소득계층별 교육격차를 완화

  • [온라인교육마케팅]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마케팅전략 비교
  •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강사의 인지도가 낮고 소극적 마케팅으로 큰 수익을 올리고 있지 못한 상태이다.스카이수능 http://www.skylifez.com국내 최초의 수능 전문 TV채널로 서울 강남의 유명 학원 강사로 구성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개념정리, 여름방학 시리즈, 최종 점검 시리즈 등 총 1,000여 편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두개의 방송채널을 운영하고 있다.4. 시장선도기업-메가스터디 4.1 회사 개요회사명메가스터디대표이사손주은, 손성은

  • 메가스터디 취업전략분석
  • 발생하므로 대교에 입사하고자 희망하는 사람은 수시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눈높이선생님(눈높이사업자)으로 계약하여 1년 이상 업무를 수행하고 적정수준(내부규정에 의함)의 업무성적을 거둔 눈높이사업자를 대상으로 면접 등의 채용절차를 통해 직원으로 전환하는 제도입니다. 1년에 1~2회 시행합니다. 또한 신규사업이나 기타 필요여건에 따라 특별히 사내공모를 할 수도 있습니다. 모집요강 등은 별도 내부적으로 공지할 예정입니다.16

  • [마케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메가스터디보다 낮게 가격을 측정하자, 메가스터디는 원하지는 않았지만 가격도 높고, 품질도 높여버린 포지셔님을 하게 되었다.②현재최고의 강의와 고객 관리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역량으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기업이라는 것을 포지셔닝하고 있다. 우수한 강사진과 체계적인 강사관리 시스템으로 최고의 컨텐츠를 공급하고 있고, 신속한 상품 기획 능력으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위기 대응능력과 높은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