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 메가스터디 vs 대교 눈높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메가스터디
대교 - 눈높이 학습지
2. 목표시장
메가스터디
눈높이 학습지
3. 서비스개념
메가스터디
눈높이
4. 운영전략
메가스터디
눈높이
5. 서비스 전달시스템
메가스터디
눈높이
눈높이 Yes Class 시스템 운영
6. comment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에 설립되어 3년만에 연매출 650억원 대에 진입하며 엄청난 성공신화를 이룬 벤처기업. 한국의 교육열이 매우 높기 때문에 교육시장이 굉장히 안정적인 점과 높은 기술력을 활용한 e-러닝 시스템의 도입이 큰 장점 . 메가스터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큰 시너지를 창출 해 내고 있다.
최고의 강사와 서비스를 기본 바탕으로 매년 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 등을 행하고 있는 메가스터디는 경쟁업체들이 등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시장 지배력을 확보하고 있다.
◆대교 - 눈높이 학습지
눈높이 학습지는 (주)대교의 간판사업.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자는 교육이념으로 어린이를 중심으로 생각하며 시작. 최근에는 저연령층의 감소로 시장 자체의 성장성이 낮다고 하지만 현재 눈높이의 브랜드 파워는 1위. 다양한 교재를 꾸준히 개발하고 그를 위한 연구를 하고 고객밀착관리 시스템의 도입의 장점을 살려 인지도가 굉장히 높다. 다양한 사업을 위해 유아교육 분야에도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고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교재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학습지의 강자로 자리잡고 있다.
2. 목표시장
●메가스터디
▷ 우리 나라의 수능과 고등부 과외 시장은 과외 시장 중 가장 큰 규모를 특히 수능 같은경우 우리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시험이다. 그리하여 그에 따른 교육비도 엄청나게 들어간 다. 이러한 수능 교육 시장의 틈을 들어간 것이 메가스터디다. 그들이 바라보고 있는 시장은 수능 입시와 고등부 시장이다. 이러한 것은 다른 수능, 고등부 교육업체들과 다른 바가 별로 없다. 하지만 메가스터디는 온라인을 통한 교육업체이다. 이러한 온라인을 통한 교육은 다른 업체들이 하지 못하였던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
▷ 먼저 학생들 중 서울외의 지방 쪽에서는 우수한 강사진을 만나기 힘든 여건이 있다. 그리고 우수한 강사진이 있어도 많은 돈을 들여 만나기 힘들 수 있다. 이러한 여건을 극복해 줄 수 있는 것은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다.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넘어서 공부할 수있고,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도 있다. 이렇게 메가 스터디가 목표를 하고 있는 시장은고등부 수능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중에서도 우수한 교육을 비용의 부담이 덜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학습할 수 있고 그 우수한 강사를 오프라인으로 만나기 힘든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보아야겠다.
◆눈높이 학습지
▷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
집단적인 교육을 받지만 부족한 부분이나 학습을 따라갈 수 없는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어린 나이의 학생들에게는 기초적인 내용의 학습을
제공한다.
▷ 과외 형식의 개인별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
자신의 학습 상태와 수준에 맞추어 차별화되고 개인적인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개인별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불가능한 저학년 층을 위주로 함
어린 나이 때문에 자기 주도적인 학습이 불가능하고 누군가의 지도가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