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록스, 신도리코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따른 전략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각 회사의 비전
연 혁
배경 / 전략[XEROX]
배경 / 전략[신도리코]
맺 음 말
본문내용
Vision

Xerox

Our strategic intent is to help people find better ways to do great work
-- by constantly leading in document technologies,
products and services that improve our customers' work processes
and business results

고객의 업무환경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 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더 나은 업무환경과 이익을 창출해낼수 있는
방법을 찾아 궁극적으로 사람을 돕는다.

신도리코

Better output solution partner

인간중심의 기술개발에 기반한 솔루션으로 기업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지향의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

배경 / 전략[XEROX]

1970년대 중반

- 외부경영자의 영입과 내부갈등
- 집권적, 통제적, 관료적 경영 체계
- 기본 가치의 갈등
- 사업다각화의 실패
- 시장 경쟁의 과열화

ㆍ경쟁적 벤치마킹
ㆍ경영참여 프로그램
ㆍ품질관리 운동
ㆍ지식경영 시스템


2000년대~

ㆍ1990년대 말, 달러가치의 지속적인 강세
- 경쟁력 약화
ㆍ200억 달러가 넘는 부채
- 기업의 건전성 하락
ㆍ본격화된 인터넷 시대의 시작
- 보유한 기술력 활용 실패
- 디지털화로 인한 구매자의 욕구 감소

ㆍ3C 전략 도입
ㆍColor, Customer, Cost
ㆍ대대적인 구조조정 실시
ㆍ경영구조의 개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특별한 내용은 없는 듯
  • yeongn***
    (2009.11.15 22:00:5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신도리코 챔프 마케팅 전략
  • 신도리코 챔프 마케팅 전략Ⅰ. 기업분석- 기업소개- 연혁 - 환경경영Ⅱ. 산업분석- 복사기개요- 복사기 제조업체 역사와 산업현황- 경쟁업체 분석Ⅲ. SWOT분석-내부환경/외부환경Ⅳ. 마케팅전략-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전략적 위치수립Ⅴ. 4P전략Ⅵ. 솔루션재무구조가 튼튼한 회사,성장을 멈추지 않는 회사!기업분석1설립일1974.07.111985.05.10자본금140억원89

  • [경영학] 신도리코 분석
  • 환경의 변화에 따라 신도리코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여지가 있기 때문에 복사기의 핵심 부품의 기술을 전적으로 랜드마크사에 의존하고 있는 신도리코는 다른 완제품 생산 업체와의 기술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없게 된다.3) 잠재적 진입자: 한국HP 가 새로운 잠재적 경쟁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한국HP의 조태원 부사장도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맞게 기업 프린팅 시장은 더욱 성장할 전망이다”라고 밝히고, “특히 비용절감 및 업무효

  • [학사][환경경제] 환경규제가 산업에 미치는 영향
  • 환경 규제에 관한 수출 감소효과를 이론과 모형을 통해 산업 재배치에 관해 검증하려 했다. 또한 RCA 분석을 통한 경쟁력 변화 추이를 살펴보았다. 이를 종합하여 환경 규제와 산업의 관계를 알아보았고 대응책 등 날로 높아지는 환경 장벽에 대한 결론을 내렸다.우리가 무역 수출 비중 1․2위를 기록하고 있는 중국과 미국의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지 않고 3위인 EU의 환경규제에 중점적으로 조사하고 관심을 갖는 것은 지금 세계 무역 시장에서 EU가 환

  • 캐논복합기 Canon의 환경 마케팅
  • 시장한국후지제록스 64.8캐논코리아 15.6신도리코 4.9삼성전자 1.9기타 12.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2.조사방법5.제품분석4.기업소개3.시장분석6.마케팅분석7.시사점8.추천전략1.주제선정복합기 시장 분석2.조사방법5.제품분석4.기업소개3.시장분석6.마케팅분석7.시사점8.추천전략1.주제선정환경 경영Environmental Activities; 공생이념을 바탕으로 지구의 환경보존에 적극참여2.조사방법5.

  • [기업분석] 후지제록스 FUJI XEROX 의 환경마케팅
  • FUJI XEROX 의 환경 마케팅 보고서목 차Ⅰ. 기업분석- 기업소개- 연혁- 환경조직도- 환경경영Ⅱ. 산업분석- 복사기 제조업체 역사와 산업현황- 경영실적- 산업/환경요인- 경쟁업체 분석Ⅲ. 제품분석- 제품소개- 제조과정- LCA분석Ⅳ.마케팅 분석- SWOT- 4P +3PⅤ. 결론 및 전망- 전망, 추천전략Ⅰ. 기업분석1. 기업소개√ 회 사 명 : 한국 후지제록스 주식회사√ 설립일자 : 1974년 7월 11일√ 설립형태 : 한국 동화 산업(주)과 일본 FUJI XEROX사간에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