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록스, 신도리코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따른 전략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각 회사의 비전
연 혁
배경 / 전략[XEROX]
배경 / 전략[신도리코]
맺 음 말
- 본문내용
-
Vision
Xerox
Our strategic intent is to help people find better ways to do great work
-- by constantly leading in document technologies,
products and services that improve our customers' work processes
and business results
고객의 업무환경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 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더 나은 업무환경과 이익을 창출해낼수 있는
방법을 찾아 궁극적으로 사람을 돕는다.
신도리코
Better output solution partner
인간중심의 기술개발에 기반한 솔루션으로 기업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지향의 비즈니스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
배경 / 전략[XEROX]
1970년대 중반
- 외부경영자의 영입과 내부갈등
- 집권적, 통제적, 관료적 경영 체계
- 기본 가치의 갈등
- 사업다각화의 실패
- 시장 경쟁의 과열화
ㆍ경쟁적 벤치마킹
ㆍ경영참여 프로그램
ㆍ품질관리 운동
ㆍ지식경영 시스템
2000년대~
ㆍ1990년대 말, 달러가치의 지속적인 강세
- 경쟁력 약화
ㆍ200억 달러가 넘는 부채
- 기업의 건전성 하락
ㆍ본격화된 인터넷 시대의 시작
- 보유한 기술력 활용 실패
- 디지털화로 인한 구매자의 욕구 감소
ㆍ3C 전략 도입
ㆍColor, Customer, Cost
ㆍ대대적인 구조조정 실시
ㆍ경영구조의 개선
자료평가
- 특별한 내용은 없는 듯
- yeongn***
(2009.11.15 22:00: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