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2.광고컨셉의 개발
1) 광고컨셉의 의미와 중요성
2) 광고컨셉이 갖추어야 할 조건
3) 광고컨셉의 도출에 도움이 되는 지침들
4) 광고컨셉의 도출을 위한 기초분석
5) 광고컨셉을 찾는 스타일
3.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구현
1) 광고컨셉 표현방향의 결정
2) 크리에이티브 표현방식의 결정
3) 광고모델의 선정
4) 광고 아이디어 표현의 구체화
본문내용
IMC목표 및 전략과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마케팅전략 및 IMC전략의 검토

자료의 추가적 수집

광고의 전략적 역할의 구체화

광고목표의 설정


구체화되지
않은 경우

소비자, 경쟁
자료의 수집,
분석, 환경,
제품 분석이
필요


광고대행사의
AE가 마케팅,
IMC전략 검토


구체화된경우

추가적인 자료
수집의 필요성
검토
종합적 분석을
통해 마케팅,
IMC전략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광고
개발 노력

광고컨셉

무엇을 이야기할 것인가 (What to say)

광고의 핵심적인 주제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표현한 것이다.


광고에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을 하나의 단어나 어구로 표현한 것이다.

에이스 침대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http://blog.naver.com/eirinstory?Redirect=Log&logNo=10035109037
게토레이 - “갈증해소”http://blog.naver.com/foodand?Redirect=Log&logNo=5003532263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광고 제작 전략에 대한 분석
  • 개요 1. 주제 : 국제광고제작에 있어, 어떤 전략을 사용해야하는가? 2. 전제 : 국제광고를 제작하기 위한 하나의 전략은 세계인들이 보편적으로 느끼는 글로벌적인 코드를 이용하는 것이다. 3. 문제제기 : 각 국가 경제가 하나의 경제체제로 통합되고 운명공동체가 되는 시대라고 해서 국제광고를 제작하는 전략이 글로벌적인 코드만이 있을까? 그렇다면 국제광고가 그 점만 유의하면 실패하는 사례는 없을 것이다. 그

  • 현대건설(HillState)의 마케팅 광고 전략 분석
  • 목차Ⅰ 서론 Ⅱ SWOT 분석1. 내부 환경1) Strength2) Weakness2. 외부 환경1) Opportunity2) TreatⅢ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Ⅳ 광고 분석1. 크리에이티브 분석1) 현대건설의 크리에이티브 목적2) 광고에 비춰진 크리에이티브 목적2. 감성적 소구3. 표현 방법1) 빅 모델 전략2) 알파벳 마케팅Ⅴ 광고 전략 수립1. 전통강조2. 실력주의(meritocracy)3. 가족적인 이미지Ⅵ 결론Ⅰ서론 아파트는 중요한 자산이자 삶의 공간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아

  • KTF 광고전략 레포트
  • KTF 광고전략 스피드 016.사랑해요 KTF.A급 태풍 번호 이동성 KTF 가 ‘최대복병’’04년 1월 1일부터 통신 시장의 대변혁이 시작됩니다.2003. 10. 29 머니 투데이이동 통신 시장의 대 변혁’04년 1월 1일부터: SKT => KTF or LGT’04년 7월 1일부터’04년 12월 까지: SKT & KTF => LGT’05년 1월 1일부터: 자유 변경 가능’07년 12월 31일까지: 010 번호로 변경 의무 예정.Coming Soon번호 이동의 도입 이유: 휴대전화의 교체는 세상과의 단절을 의미.: 휴대전화 번호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광고전략 131) 브랜드 아이덴티티 - 132) 캠페인 배경 - 133) 광고 목표 - 144) 타깃 오디언스 - 145) 광고 컨셉 - 156) 광고 전략 - 157) Tone & Manner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성공요인과전략분석INDEX1. 도브 Dove 브랜드소개2. 도브의 브랜드철학3. 도브 Dove의 한국시장 성공요인4. 도브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5. 도브의 마케팅전략6. 도브의 광고전략1. 도브 Dove 브랜드소개도브가 가지고 있는 Identity는 대표적인 생활필수품인 비누와 바디 워시 제품의 특성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즉, 전 세계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길 바라며 소비자들에 대한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