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2.광고컨셉의 개발
1) 광고컨셉의 의미와 중요성
2) 광고컨셉이 갖추어야 할 조건
3) 광고컨셉의 도출에 도움이 되는 지침들
4) 광고컨셉의 도출을 위한 기초분석
5) 광고컨셉을 찾는 스타일
3.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구현
1) 광고컨셉 표현방향의 결정
2) 크리에이티브 표현방식의 결정
3) 광고모델의 선정
4) 광고 아이디어 표현의 구체화
- 본문내용
-
IMC목표 및 전략과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마케팅전략 및 IMC전략의 검토
자료의 추가적 수집
광고의 전략적 역할의 구체화
광고목표의 설정
구체화되지
않은 경우
소비자, 경쟁
자료의 수집,
분석, 환경,
제품 분석이
필요
광고대행사의
AE가 마케팅,
IMC전략 검토
구체화된경우
추가적인 자료
수집의 필요성
검토
종합적 분석을
통해 마케팅,
IMC전략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광고
개발 노력
광고컨셉
무엇을 이야기할 것인가 (What to say)
광고의 핵심적인 주제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표현한 것이다.
광고에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을 하나의 단어나 어구로 표현한 것이다.
에이스 침대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http://blog.naver.com/eirinstory?Redirect=Log&logNo=10035109037
게토레이 - “갈증해소”http://blog.naver.com/foodand?Redirect=Log&logNo=5003532263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