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LG CNS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 CNS> 기업 소개
<LG CNS> 직무분석 활용
<LG CNS> 의 HRM
문제점 및 해결책 / 결론
- 본문내용
-
일반 현황
LG CNS (Consulting and Solutions) 는 고객의 모든 IT 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 서비스 회사이다.
설립년월 1987년 1월
회사명 LG CNS
대표이사 신재철
본사 서울시 중구 회현동 2가 10-1 프라임 타워
인원 7,000여 명 (2008, 3월 해외법인 직원 포함)
재무정보 자본금- 472억 원
매출액- 1조 7,380억 원 (2007, 해외법인 매출액 제외)
영업이익- 1,410억 원(2007)
Ex) T-money 교통카드를 LG CNS 회사에서 컨설팅하고 시스템화 하였다.
기업연혁
01. 탄생과 도전 (1987~1994), 사명 : STM(미 EDS 합작)
02. 성장기 (1995~2001), 사명 : LG-EDS 시스템
03. 도약기 (2002~현재), 사명 : LG CNS
직무분석 결과 활용
승진요건의 정의와 평가제도의 변경에 활용되었다.
그로 인해 새로 도입된 LG CNS의 성과 평과와 역량평가 제도 (그림)
구분 Performance (업무성과) Competency (핵심능력)
내용 개인의 업무목표 대비 달성도를 평가하여 동기부여토록 함 매년 개인의 직무에 요구되는 요건과 비교하여 보유하고 있는 능력 및 미비 상황 체크
프로세스 목표설정 업무성과 평가 및
(MBO) 기록 피드백
1월&매분기 매분기 12월 육성계획 업무성과기록 최종 status를
수립/합의 업무성과 기록 평가에 반영
1월&매분기 수시 12월
평가기간&주기 -평가기간 : 1년(당해년도 1~12월)
-평가주기 : 분기별 -평가기간 : 1년
-평가주기 : 수시
평가시스템 Performance Log System SAP 평가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