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콜드스톤(골드스톤) 아이스크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콜드스톤 소개
2.환경분석
3.4P
4.STP
5.SWP
6.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1.콜드스톤 소개

미국에서 1000개 이상의 점포를 개점한 Cold stoneCreamery

Cold stone이란, 문자 그대로 말하면 차가운돌
Creamery는 '낙농장'이라는 의미로 ,Fresh한 맛을 창출해내는곳
즐길 수 있는 Dessert Shop.

아이스크림은 매일 각 점포에서 손수 만들어 짐 와플도 점포에서 구움



Cold stoneCreamery의 가장 큰 특징은 원하는 Ice cream Mix in을 선택하여 당신만의 맛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


영하 9도의 차가운 돌판 위에서
자신이 선택한 아이스크림베이스와 토핑을
직원이 직접 믹스해준다!


2.환경분석

거시환경

고환율에 따른 로열티 부담 증가

경쟁자

BaskinRobbions31 배스킨라빈스


외부환경

인지도 1위, 시장점유율 1위의 Market Leader

TV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광고전략

"한달 31일 동안 매일 다른 맛으로 골라먹는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 "cafe 3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베스킨라빈스 – 강점 및 성공요인 분석▶ 경쟁브랜드 - 하겐다즈, 콜드스톤 등 / SWOT (환경분석)CONTENTS*O 2011년 40여 개국에 진출, 총 6,500여 개의 매장에서 하루평균 5만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아이스크림 브랜드O 세계 ICECREAM 점유율 1위, 매출 1위의 다국적기업으로 매년2억 5천명 이상 베스킨라빈스의 제품을 사먹는다. 업계 최고수준의 맛과 품질이 배스킨라빈스의 강점이다.O 한국에도 1985년 8월 명동 1호점 오

  • [CJ푸드빌 브랜드 성공사례][프렌차이즈 사례분석][프리미엄 콜드스톤 브랜드 분석][브랜드사례][마케팅사례 마케팅분석][프리미엄 마케팅]
  • 아이스크림 개발 및 마케팅- 저칼로리 다양한 메뉴 개발하여,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여성고객들 홍보 마케팅 전략- 지역별 매장에 따른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전략( 가족 동반 4인 이상 식사 시 할인 혜택 등등 )프리미엄아이스크림세계화Love for Well BingICECREAMMade forCollege student브랜드 특징, 컨셉시장구조, 규모, 현황 분석유통, 물류시스템 전략 분석국내시장에서의 콜드스톤 위치Chapter 2 - 유통, 물류전략 / 시장환경분석매출, 점유율 현황2012년

  • [마케팅] 콜드스톤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 개발
  • 마케팅하다콜드스톤 매장으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끌어당기는 일등공신은 바로 달콤한 와플의 향기. 수송기술의 발달은 이 향기를 전 세계로 퍼뜨렸다. 콜드스톤이 자랑하는 와플의 맛의 비결은 본사에서 직접 공급하는 와플믹스이다. 아이스크림과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의 와플 맛을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해 콜트스톤은 본사에서 전 세계 콜드스톤 매장으로 공급한다. 그 외에 콜드스톤은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매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

  • [마케팅전략]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목 차 ◆1. 경험적 편익 이란?1.경험적 편익을 제공하는 기업1.환대산업의 특성2. 경험적 편익의 대표적인 기업들1. 에버랜드 2. CGV 골드클래스3. 후터스4. 콜드스톤* 각 기업부분 설문조사 결과 첨부 *3. 콜드 스톤 1.콜드스톤의 소개 and 경쟁사분석2.콜드스톤에 대한 설문조사3.콜드스톤 STP&4P분석4.콜드스톤 SWOT분석5.전략제시4. 콜드스톤 인터뷰1.경험적 편익이란?제품에서 고객들이 얻는 감각적 즐거움 즉 다시 말해서

  • [국제경영]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 하겐다즈 국제화 전략 비교분석
  • BASKIN ROBBINS 31 & HAAGEN DAZS1. 선정이유 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정의 3.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시장규모4.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이유5. 최근 트렌드6.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7. 베스킨라빈스1) 기업연혁2) 경영철학3) BR KOREA4) 마케팅믹스5) SWOT6) STP전략8. 하겐다즈1) 기업연혁2) 경영철학3) 한국하겐다즈(주)4) BCG매트릭스5) 마케팅믹스6) SWOT7) 고급화전략9. 양사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